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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2021>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벤틀리 컨티넨탈 GT 사진


벤틀리 컨티넨탈 GT <2020>













































벤틀리 컨티넨탈 GT 내부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벤틀리 컨티넨탈 GT

2021년형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그랜드 투어링 카의 정의일 뿐만 아니라 이름 끝에 자랑스럽게 그 상징을 붙인다. 하드톱 쿠페나 소프트톱 컨버터블, 소닉 V-8, 실크 V-12를 선택하더라도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외출 때마다 유명인처럼 느끼게 해줄 것이다. 벤틀리는 그러한 상당한 비용을 들여 훌륭한 가죽, 정품 목재, 금속 액센트와 모든 종류의 현대식 연결 기능을 갖춘 컨티넨탈 GT의 내부를 장식한다. 그러나 컨티넨탈 GT가 진정으로 빛나는 곳은 충분한 힘을 과시하고 편안함과 거의 완벽한 운동성의균형을 보여줄 수 있는 길이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새로운 기능

벤틀리는 2021년식 연식 동안 콘티 GT를 몇 가지 변경했을 뿐이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V-8로 구동되는 쿠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파노라마 유리 지붕이다. 그렇지 않으면, 웅장한 두 개의 도어는 업데이트된 스티어링 휠 디자인과 세 가지 새로운 색상인 Viridian, Patina, Snow Quartz를 받는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V8 쿠페 - $207,825

V8 컨버터블 - $224,225

W12 쿠페 - $224,225

W12 컨버터블 - $246,125


4개의 꽤 비싼 모델인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쿠페 중에서 가장 저렴한 모델을 추천한다. 벤틀리의 V-8은 정교하게 다듬어진 엔진의 보석으로, W-12에 최고 마력을 제공하고 실제 조건에서 어느모로 보나 빠른 쿠페를 만든다. W-12 엔진의 증가된 마력이 차이를 만드는 것은 매우 빠른 속도에서만 가능하다. 그리고 특별히 컨버터블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아치형 지붕선이 자동차의 스타일을 정말 우아하게 연결시켜주기 때문에 쿠페를 추천한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이전 세대의 벤틀리 컨티넨탈 GT에 동력을 공급한 기존 V-8 및 W-12 엔진의 업데이트된 버전은 충분한 출력을 제공한다. 테스트에서 542마력의 V-8은 쿠페를 3.4초 안에 시속 60마일로 만들었다. 더 비싼 W-12 엔진은 626마력을 생산하며 쿠페가 3.3초 만에 시속 60마일로 달릴 수 있다. 둘 다 초고속이지만 부드러운 기어 변속을 위해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사용한다. 고객은 쿠페 또는 컨버터블을 엔진으로 주문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컨티넨탈 GT에는 4륜 구동 시스템이 표준 장착된다.



벤틀리 컨티넨탈 연비와 현실 MPG

트윈 터보 V-8이 특정 모델에서 가장 연료 효율이 높은 제품이라면, 효율성은 자동차 회사나 그 고객들에게 최우선 사항이 아니라는 것을 알 것이다. EPA는 컨티넨탈 V-8을 16mpg의 도시 연비와 26mpg의 고속도로 연비를 기록했다. 200마일의 고속도로 주행 테스트에서 V-8 모델은 평균 28mpg을 기록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벤틀리 배지를 달고 있는 어떤 차에서도 우리는 호화로운 내부를 기대한다. 내부는 향기로운 가죽과 고급 목재 베니어들로 가득 차 있으며, 벤틀리 컨티넨탈 GT에 관한 거의 모든것은 가격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벤틀리의 디자이너들은 모든것을 곰곰이 생각해 보았고, 매번 바퀴 뒤쪽에서 전문가처럼 돌기가 있는 제어 노브와 이중 스티치 다이아몬드 패턴의 시트 트림과 같은 놀라운 디테일을 드러낸다. 컨티넨탈 GT는 기술적으로 네 명의 탑승자를 위한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지만, 다리 및 머리 공간이 모두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성인용 인원을 태울 때는 뒷좌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테스트에서, 컨티넨탈의 트렁크에 다섯 개의 휴대용 여행가방을 장착할 수 있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대시보드를 지배하며 대시보드로 회전할 수 있어 외부 공기 온도, 시간, 나침반 등을 보여주는 3개의 작은 아날로그 게이지가 있는 패널이 나온다.


운전자가 핸들의 컨트롤을 이용해 콘티넨탈 GT의 기능을 대부분 제어할 수 있는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인 만큼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이 표준이다. 컨티넨탈 GT는 두 가지 옵션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한다: 6700 Bang & Olufsen의 배치와 정말로 장관인 8800 Naim의 시스템이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이 차량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에서 등급이 매겨지지 않았다. 벤틀리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야간 시야 시스템,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자동 비상 제동 등과 같은 운전자 지원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하는데, 이는 비싼 출발 가격을 고려할 때 표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자동 비상 제동 기능 제공.

차선 유지 보조를 통해 차선 이탈 경고 사용 가능.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벤틀리 컨티넨탈 GT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벤틀리는 컨티넨탈 GT의 표준 보증 정책에 마일리지 제한을 두는 대신, 자동차가 어디까지 주행하든 상관없이 3년간 모든 것을 커버한다. 그 회사는 또한 1년 혹은 1만 마일에 첫 번째 유지보수 방문을 제공한다.


3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에 대한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3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 적용.

1년 또는 10,000마일 무료 유지 보수 지원.


벤틀리 컨티넨탈 GT 스펙

2019 벤틀리 컨티넨탈 GT


차량 종류

전방 엔진, 4륜 구동, 4인승, 2도어 쿠페


테스트한 가격

275,325달러(기준가격: 219,925달러)


엔진 유형

트윈 터보차지 및 인터쿨링 DOHC 48밸브 W-12,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좌현 및 직분사

변위

363 in3, 5952 cm3

626 hp @ 6000 rpm

토크

664lb-ft @ 1350 rpm


트랜스미

수동 변속 모드를 사용하는 8단 듀얼 컨트롤러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제어 암/멀티링크

브레이크(F/R): 16.5인치 배기 디스크/15.0인치 배기 디스크

타이어: 피렐리 P 제로(PZ4), F: 265/40ZR-21(105Y) R: 305/35ZR-21(109Y)


치수

휠베이스: 112.2인치

길이: 190.9인치

폭: 76.9인치

높이: 55.3인치

트렁크 볼륨: 13ft3

연석 중량: 5056lb


C/D 테스트 결과

시속 60마일: 3.3초

시속 100마일: 7.6초

시속 130mph: 12.8초

시속 150마일: 17.5초

160mph: 20.9초

롤링 스타트, 5–60mph: 4.3초

톱 기어, 30–50mph: 2.3초

톱 기어, 50~70mph: 2.8초

¼마일: 123mph에서 123mph

최고 속도(mfr's claim): 207mph

제동, 70-0mph: 163ft

도로 유지, 300ft-dia 스키드패드: 0.98g


C/D 연비

관찰됨: 16mpg


EPA 연비(C/D EST)

복합/도시/고속도로: 16/13/22m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