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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테슬라 로드스터 가격 <2021>

테슬라 로드스터 가격

테슬라 로드스터 사진














테슬라 로드스터 가격


테슬라 로드스터

2021년 복귀할 예정인 2세대 테슬라 로드스터는 소형 뒷좌석 2개, 훨씬 더 많은 주행거리,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성능 수준 향상 등이 있을 예정이다.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는 2017년 로드스터 컨셉트가 공개됐을 때 시속 1.9초만에 60mph에 도달하는 속도와 시속 250마일의 최고속도를 자랑했다.



테슬라 로드스터 새로운 기능

2021년형 테슬라 로드스터는 생산에 들어갈 때 2008년에 회사의 첫 번째 모델의 이름을 되살리며 새롭게 추가 될 것이다.

테슬라 로드스터 가격

베이스 - $200,000(예상)

파운더스 시리즈 - $250,000(예상)


테슬라 로드스터는 20만 달러에, 한정판 파운더스 시리즈를 25만 달러에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파운더스 시리즈 모델이 1000대만 만들어질것이라는 사실 외에 두 가지를 차별화하는 것에 대한 세부 사항 아직까진 없다.



테슬라 로드스터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엘론 머스크는 2017년 11월 2021년 테슬라 로드스터가 콘셉트로 공개됐을 때 60mph(1.9초), 최고 속도(250mph), 4분의 1마일(8.8초) 등 이 차의 파이인더스키 성능 수치를 선전했다. 참고로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로드스터가 주요 경쟁사인 맥라렌 570S보다 1초 더 빠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이 컨퍼런스에서 엘론 머스크는 로드스터가 표준 4륜 구동장치를 도입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테슬라의 메인스트림 EV 모델들은 4개의 휠을 모두 구동하기 위해 두 개의 전기 모터(전방에 하나, 후방에 하나)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로드스터에 대해서도 동일한 설정을 볼 수 있다.



테슬라 로드스터 범위, 충전 및 배터리 수명

테슬라 로드스터는 200kWh 배터리는 최대 620마일의 범위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이 수치는 매우 라이트하게 사용했을때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일부 플랫 아웃 핫 랩을 위해 트랙을 달린다면 그 추정치를 상당히 줄일 것이다.

테슬라 로드스터 연비와 현실 MPG

EPA는 아직 테슬라 로드스터의 연비에 대한 등급을 발표하지 않았다.



테슬라 로드스터 실내, 컴포트 및 카고

현재로선 2021년형 테슬라 로드스터는 컨셉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생산모델로 개발하는 과정에서 컨셉이 급격히 바뀐다. 그림과 같이, 로드스터 컨셉은 분리 가능한 유리 패널 지붕을 특징으로, 트렁크에 보관할 수 있다. 4개의 좌석을 가지고 있지만, 로드스터의 극적으로 각진 지붕 선으로 볼 때, 뒤쪽 좌석들은 어른들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 외 테슬라의 대표적인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디자인이 여기서 반복될 것으로 기대한다.



테슬라 로드스터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컨셉의 디자인에서, 대형 터치스크린은 대시의 꼭대기에서 중앙 콘솔까지 쭉 뻗어 있고, 그 아래에는 보관을 위한 작은 공간이 있다. 테슬라 라인업에서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아마존 알렉사 호환성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은 없으며, 그것이 테슬라 로드스터에서 바뀔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는다. 사실, 모델 3 세단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로드스터에서 우리가 보게 될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면, 구매자들은 AM 라디오나 시리우스XM을 이 차에서 찾을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 테슬라가 온보드 Wi-Fi 핫스팟, 스포티파이 통합, 넷플릭스, 훌루, 유튜브 등 다수의 비주얼 엔터테인먼트 앱을 제공해 운전자들이 주차와 충전 중에도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 로드스터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테슬라 로드스터는 아직 컨셉에 불과하기 때문에,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과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는 충돌 시험을 수행할 기회가 없었다. 테슬라가 유명한 오토파일럿 반자율주행 시스템을 포함하여 로드스터에서 가장 최신의 최고의 운전자 지원 기술을 모두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차선 유지 보조를 통한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반자율 주행 모드에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


테슬라 로드스터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테슬라 로드스터가 테슬라의 나머지 라인업과 동일한 표준 보증 패키지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 테슬라 라인업에는 자동차의 전기 모터와 배터리 팩에 대한 8년 보증이 포함된다.


아우디 R8이나 재규어 F형 같은 경쟁사와는 달리 테슬라는 무상 예정된 정비 계획을 갖고 있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신차 제한 보증


Tesla 차량은 신차 제한 보증 에 따라 4년 또는 80,000 km 중 선도래 기준으로 보증이 제공됩니다. 차량의 배터리와 구동 장치의 보증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Model S와 Model X – 선도래 기준으로 8년 또는 240,000 km 까지 보증, 보증 기간 동안 배터리 용량 70% 이상 유지되어야 함.

Model 3 Standard 또는 Model 3 Standard Range Plus - 선도래 기준으로 8년 또는 160,000 km 까지 보증, 보증 기간 동안 배터리 용량 70% 이상 유지되어야 함.

Model 3 Long Range 또는 Model 3 Performance - 선도래 기준으로 8년 또는 192,000 km 까지 보증, 보증 기간 동안 배터리 용량 70% 이상 유지되어야 함.



부품, 차체 및 도장 수리 제한 보증


Tesla 부품, 차체 및 도장 수리 제한 보증은 부품 구입일부터 시작되며 보증 적용은 선도래 기준으로 12개월 또는 20,000 km 까지 연장됩니다. 특정 부품은 고유한 보증 적용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동 장치*: 4년 또는 80,000 km (선도래 기준)

차량 고전압 배터리*: 4년 또는 80,000 km (선도래 기준)

월 커넥터: 4년

터치스크린 및 미디어 제어 장치: 2년 또는 40,000 km (선도래 기준)

*선도래 기준으로 2년 또는 40,000 km 까지 보증 기간이 있는 Tesla Roadster는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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