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포르쉐 카이엔 가격 스펙 <2021>

포르쉐 카이엔 가격 스펙 <2021>


포르쉐 카이엔 사진






























































포르쉐 카이엔 가격 스펙


2021년형 포르쉐 카이엔은 SUV지만 본질적으로 스포츠카다. 이 가장 큰 포르쉐는 숙련된 V-6, 현대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트윈 터보 V-8을 포함하는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제공한다. 물론 힘이 제대로 활용되지 않으면 무의미하지만, 카이엔의 타고난 운동성능과 숭고한 핸들링 특성은 독일 브랜드의 저명한 역사에 걸맞는것을 보장한다. 넓은 실내 공간은 기본적으로 포르쉐의 폭넓은 옵션 목록 덕분에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게다가, 2021 포르쉐 카이엔과 카이엔 쿠페의 상대는 운전 마니아들을 완전히 사로잡는 중형 럭셔리 크로스오버들이다. 



포르쉐 카이엔의 새로운 기능 <2021>

포르쉐는 GTS 모델의 복귀로 2021년형 카이엔 라인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가 나머지 라인업에 대한 변경을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GTS가 460-hp 트윈 터보 V-8을 보유할 것이라는 것을 예측할 수 있다. 보다 바람직한 표준 기능과 함께, 낮은 서스펜션 및 기타 성능 하드웨어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2021년형 GTS는 일반 포르쉐 카이엔(Cayenne)의 최고급 버전이지만, 고성능 터보 모델로의 관문이기도 하다.


포르쉐 카이엔 가격

케이엔: 69,000 달러 (최상)

카이엔 E-하이브리드: 8만3천 달러(최상)

케이엔 S: 8만 6천 달러(최상)

케이엔 GTS: $108,650


새로운 포르쉐 카이엔 GTS는 V-8을 가진 유일한 비터보 변종이기 때문에 매력적인 옵션이다. 하지만 우리는 4만달러 정도 저렴하고 인상적일 정도로 빠른 일반적인 포르쉐 카이엔을 매우 좋아한다. 이미 12.3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10 스피커 스테레오, Wi-Fi 핫스팟(다른 인기 장비 중 하나)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사려 깊은 옵션으로 원하는 구성이 확장될 것이다. 14방향 파워 프런트 시트,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블라인드 모니터링, 보다 강력한 보스 서라운드 시스템, 핸즈프리 패시브 엔트리, 열선 내장 프론트 시트 및 파노라믹 선루프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가할 수 있다. 또한 Sport Chrono 패키지(확장된 주행 모드 및 출시 제어), 오프로드 패키지(추가 차체 보호 및 추가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등을 통해 포장도로 내 성능과 오프로드 기능을 최적화했다. 스타일을 개선하고 고급스러움을 높이는 개별 옵션으로는 20인치 휠 세트, 4존 실내 온도 조절,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헤드업 디스플레이, 앞좌석 마사지, 소프트 클로즈 도어 등이 있다.



포르쉐 카이엔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포르쉐 카이엔이 제공하는 베이스보다 더 많은 성능을 원한다면 카이엔 S는 434-hp 트윈터보 2.9L V-6으로 한층 더 멋진 설정을 제공한다. 이 자동차는 60마일을 4.2초만에 주파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E-하이브리드라고 함)은 아직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전기 모터와 터보차지 3.0L V-6은 455마력과 516lb-ft의 토크를 구현했다. 14.1kWh 배터리 팩은 표준 3.6kW 온보드 충전기나 옵션인 7.2kW 장치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신형 GTS 모델은 460hp 트윈터보 4.0L급 V-8로 가장 소리가 좋은 배기음과 숨막힐 듯한 가속도를 자랑한다. 이용 가능한 Sport Chrono 패키지는 선택 가능한 드라이브 모드를 제공하고 가속도를 개선한다. 모든 동력 플랜트는 빈틈없는 8단 자동 변속기 및 4륜 구동과 짝을 이룬다. 포르쉐는 모든 제품에 특정한 기술, 특히 드라이빙 향유에 맞춘 기술을 접목하려고 시도한다. 2톤 이상의 무게가 우아하게 움직이는것을 만드는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슈투트가르트의 엔지니어들은 카이엔과 함께 성공적이었다. 여기서 테스트한 S 모델은 고속도로에서 조용하고 꾸준히 주행하고, 굴곡진 구간으로 원활하게 진행되었는데 그 크기에 비해 놀라운 운동성을 보여주었다. 대부분의 모델은 표준 19인치 휠을 착용하지만 최대 22인치까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GTS는 표준 21인치 림에 일반 모델보다 낮은 서스펜션을 탑재하고 있다. 하지만 가장 큰 롤러로 테스트한 버전은 고르지 않은 도로에서의 승차감을 감소시켰다. 대부분의 모델에는 조정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이 있거나 없는 어댑티브 댐퍼, 기동성 개선을 위한 4륜 스티어링, 평탄한 코너링을 위한 액티브 앤티롤 바 등이 포함된 성능 옵션이 있다.



포르쉐 카이엔의 브레이크는 포르쉐의 텅스텐 코팅 브레이크(Porsche Surface Coated Brake, 또는 PSCB라고 함)나 값비싼 탄소세라믹 스토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여기서 테스트한 기본 모델은 설정되지도 않았고 시속 70마일로 정지하는데 159피트만 필요했다.


포르쉐 카이엔 연비 및 실시간 MPG

EPA는 2020년 포르쉐 카이엔 라인 업의 연료 경제 수치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작년과 비교해 등급이 바뀔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2020년 포르쉐 케이엔 쿠페의 연비가 도시에서 19mpg, 고속도로에서 23mpg가 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더 강력한 포르쉐 카이엔S는 시내주행 18mpg와 고속도록 주행 22mpg 등급을 받았다. 포르쉐 카이엔의 EPA결합 연료 효율이 비슷한 파워 트레인을 장착한 BMWX5와 VolvoX790등 경쟁등급의 차에 약간 뒤진다. 안탑깝게도 E-Hybrid 버전은 시내를 주행할 때 최상의 연비를 제공해야 하지만 EPA는 아직 이 모델에 대한 추정치를 발표하지 않았다.



포르쉐 카이엔 내부, 편안함 및 화물공간

포르쉐는 기본적으로 고객이 적합하다고 판단할 때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카이엔 내부에 캔버스를 제공한다. 실내 트림에서 안전 벨트 색상, 표면 소재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을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운전자는 선택 가능한 정보를 표시하는 두개의 7.0인치 스크린 옆에 아날로그 타코미터가 장착된 멋진 게이지 클러스터에 마주하고 있다. 프론트 및 리어 시트의 난방 및 환기와 같은 전통적인 옵션 외에도, 포르쉐 카이엔은 더 많은 지지를 받는 시트, 앞 좌석 마사지, 4-Zone실내 온도 조절 등을 포함한 바람직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한다. 경쟁사인 아우디 Q7과 볼보의 Q190은 3열을 가지고 있는 반면, 포르쉐는 2열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뒷좌석은 조절 가능하며 충분한 스트레치 공간을 제공한다. 포르쉐 카이엔은 고객들에게 많은 승객 용량과 화물 운송량을 제공하는데, 이는 분명히 911대 보다 훨씬 많은 것이다. 이 차는 가장 큰 포르쉐 SUV이며 뒷좌석 뒤에 27입방 피트의 화물실과 평평하게 접힌 좌석이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작은 품목은 도어 포켓이나 얕은 중앙 콘솔과 같은 공간에 지저분한것을 숨길 수 있는 내부 커비 스토리지가 있으며 눈에 띄지 않습니다. 모든 카이엔에는 전동 리프트 게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옵션인 패시브 엔트리 시스템(컴포트 액세스라고 함)을 사용하면 발 동작으로 리프트를 열거나 닫을 수 있다.



포르쉐 카이엔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포르쉐 카이엔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대시 보드 중앙에 장착된 표준 12.3인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한다. 이 제품의 매끄러운 인터페이스는 구성 가능한 홈 메뉴와 많은 개인화된 설정을 포함한다. 모든 카이엔에는 Wi-Fi핫 스팟과 AppleCarPlay기능이 포함된 PorscheConnectPlus가 있다(AndroidAuto에는 눈에 띄게 없음). 업그레이드된 일련의 오디오 시스템에는 14개의 스피커 Bose유닛 또는 21개의 스피커를 통해 1455 W를 펌핑 하는 훨씬 더 비싼 Burmester설정이 포함되어 있다. 이용 가능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10인치 디스플레이 2개를 앞 좌석 헤드 레스트 후면에 부착한다.



포르쉐 카이엔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

2021년식 포르쉐 카이엔은 미국 도로 교통 안전청(NHTSA)또는 도로 안전 보험 협회(IIHS)에 의해 충돌 시험을 거치지 않았다. 그러나 포르쉐 카이엔은 탑승자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운전자 보조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의 양쪽 끝에는 전방 충돌 경고 및 주차 센서가 있으며, 그것은 심지어 선택적인 적외선 카메라로 야간까지 지원한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Stop/Start기술이 적용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한 사각 지대 모니터링 및 리어 교차 트래픽 경고.

 사용 가능한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장치.



포르쉐 카이엔 보증 및 유지 관리 범위

포르쉐 카이엔은 경쟁력이 제한된 파워 트레인 보증을 제공한다. 그러나 BMW와 Volvo모두 무료로 예정된 유지 보수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한된 보증 기간은 4년 또는 50,000 마일.

 파워 트레인 보증 기간은 4년 또는 50,000 마일.

 1년 또는 10,000마일의 무료 유지 보수 서비스가 제공.



포르쉐 카이엔 스펙

2019년 포르쉐 카이엔 S


차량 형태 전면 엔진, 전륜 구동, 5인승, 4도어 해치백


가격 테스트를 통해 98,970달러(기준 가격:84,150달러)


엔진 유형 트윈 터보 차지 및 온도 조절 DOHC24-밸브 V-6,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연료 직분사


2894 cc의 변위 177컷인

파워 434 hp@6600rpm

토크 405-lb-ft1800rpm


변속기 8단 자동 변속기 및 수동 변속 모드


섀시 서스펜션(F8R):멀티 링크/멀티 링크

브레이크(F8R):16.3인치 배기 가스 연소 코팅 디스크 0x14.4-텅스텐 카바이드 코팅 배기 디스크

타이어:PirelliPZero, F:285x40R-21(100N)NoR:315R3535 R-21(11N)NO


치수:휠 베이스:113.9인치

길이:193.6인치

폭:78.1인치

높이:66.8인치

승객 체적:107큐브

화물 부피:27ft

연석 중량:4802 lb


C3D결과 0~60mph:4.2초

0~100mph:10.6초

0~150mph:33.2초

롤링 스타트, 5~60mph:5.3초

최고 기어, 30~50mph:3.1초

최고 기어, 50~70mph:3.7초

정지된¼마일:12.8초@109mph

최고 속도(드래그 제한, 4시간의 클레임):165mph

브레이크, 70–0mph:152ft

로드 홀드, 300-dia스키드 패드:0.93 g


C/F/F/L경제 관측:mpg17mpg


EPA연료 절약 조합 도시/고속 도로:2008181 m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