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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디펜더 가격 연비

랜드로버 디펜더 가격 연비

랜드로버 디펜더 사진



























랜드로버 디펜더 가격 연비

랜드로버 디펜더

랜드로버는 완전히 새로워진 2020 디펜더를 통해 가장 상징적인 명판 중 하나를 다시 연다. 박스형 모양과 복고풍 디테일은 1950 년대의 오리지널을 떠올리며 랜드로버의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와 결합하여 세련되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외관을 만든다. 2020년형 랜드로버 디펜더는 평범한 크로스오버처럼 보이지만, 높은 오프로드 기능과 견고한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어 어디에서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다. 디펜더는 내구성이 뛰어난 내부 가구뿐만 아니라 고급 소재와 수많은 고급 기능을 자랑한다.



랜드로버 디펜더 새로운 기능

랜드로버 디펜더는 2020년에 완전히 새로워졌고 이전 세대와는 달리 이 장비를 미국인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2020년형 디펜더는 두 개의 휠베이스에 구축된 투 도어(90 모델)와 네 개의 도어(110 모델) 바디 스타일로 모두 제공되며, 실내 공간도 다르다. 더 작은 디펜더 80 모델이 라인업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소형 SUV는 생산에서 아직 몇 년 남았다.



랜드로버 디펜더 가격

110 - $51,250
110 S - $54,700
110 SE - $63,600
90 First Edition - $66,125
110 HSE - $69,700
110 First Edition - $70,710
110 X - $82,250

투 도어 90 모델(처음에는 퍼스트 에디션 트림에서만 사용 가능)의 외관이 마음에 드는 만큼, 4도어 110은 대부분의 구매자에게 더욱 실용적이다. 296-hp 터보차지 2.0l 4기통인 기본 P300 파워트레인은 일상적인 운전을 할 수 있을만큼 충분해 보이므로 추천한다. 만만치 않은 오프로드 트레일을 다루려는 사람들은 48볼트 하이브리드 보조를 갖춘 터보차지 및 슈퍼차지 395-hp 인라인6이라는 선택적인 P400 엔진을 찾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다. 19인치 알루미늄 휠, 자동 고빔 헤드램프, 12방향 전동 조정식 프론트 시트,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 등 디펜더 사양 시트에 바람직한 기능을 많이 추가해 SE 트림 수준을 제안한다. 랜드로버는 4가지 액세서리 패키지(탐색기 팩, 어드벤처 팩, 컨트리 팩, 어반 팩)를 제공하며, 각각 랜드로버 디펜더에 특정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있다.



랜드로버 디펜더 엔진, 변속기 및 성능

2020 랜드로버 디펜더는 8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된 표준 터보차지 4기통 엔진에 의해 구동된다. 물론, 모든 모델은 4륜 구동과 위험한 지형을 항해하기 위한 잠금 디퍼렌셜을 특징으로 한다. 랜드로버 디펜더는 신형 3.0L 인라인 6기통 엔진도 탑재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엔진은 터보차징과 함께 전기 슈퍼차저와 48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활용한다. 차세대 디펜더는 전작과 달리 유니바디 구조 대 차체온프레임 설정이 적용되며, 구형 솔리드 차축을 완전 독립형 서스펜션으로 대체한다. 후자는 코일 스프링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지상고를 조절할 수 있는 에어 서스펜션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디펜더는 또한 지프 랭글러의 최대 여유와 도강 능력을 모두 초과하는 35.4인치의 물을 통해 항해를 할 수 있는 11.5인치의 지상고도 11.5인치의 지상고와 35.4인치의 물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랜드로버 디펜더 연비와 현실 MPG

다양한 랜드로버 디펜더 모델에 대한 EPA의 연비 등급은 보닛 아래에 있는 것과 상관없이 상당히 유사하다. 4기통 90모델은 18mpg 도시 연비, 21mpg 고속도로 연비, 19mpg의 복합 연비를 기록하고 있다. 6기통 엔진에 올라서면 90모델의 도시 연비는 17mpg까지 떨어지지만 고속도로 연비는 22mpg까지 올라간다. 6기통 110 모델은 사실 4기통보다 효율이 높지만 거의 차이가 없다. 



랜드로버 디펜더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랜드로버 디펜더의 내부은 프리미엄과 실용성의 경계를 넘나들며, 랜드로버의 나머지 라인업에서 나온 디자인 단서만으로도 브랜드에 익숙한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도어 패널의 노출된 리벳은 특히 험준한 외관을 더해주며, 대시보드의 전체 폭을 달리는 마그네슘 빔은 완전히 외관적인 것이 아니라 구조적인 측면도 있다.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아래에서 대시보드의 사다리꼴 익스텐션은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및 주행 모드를 위한 버튼과 스위치를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시프트 레버와 점화 스위치도 센터 콘솔이 아닌 이 센터 스택에 장착된다.



일부 모델에서는 센터 콘솔을 뒤로 뒤집어서 운전자와 승객 사이에 점프 시트를 만들 수 있는데, 이는 일부 풀사이즈 픽업 트럭에 있는 3에이커의 벤치와 유사하다. 뒷좌석 뒤의 화물 공간은 다소 제한적이지만 지프 랭글러와 같은 비교 오프로드 차종과 동등한 수준으로, 뒷좌석을 접어서 훨씬 더 큰 화물 칸을 열 수 있다.

랜드로버 디펜더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랜드로버 디펜더의 대시보드는 Pivi Pro라고 불리는 랜드로버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실행하는 10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작동시키고 있다. 나머지 랜드로버 라인업의 터치 프로 듀오 인터페이스와 비교하여 디펜더의 시스템은 2개 대신 단일 터치스크린에 의존하며, 응답 시간이 빨라지며, 향후 릴리즈를 위한 공중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처리할 수 있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는 모두 인대시 내비게이션 시스템, 6스피커 스테레오, 온보드 Wi-Fi 핫스팟이 표준이다. 10개 스피커와 14개 스피커의 Meridian 스테레오 시스템은 모두 옵션 사양이며 고급 디펜더스의 구매자들은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와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받는다.



랜드로버 디펜더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과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 모두 신형 랜드로버 디펜더에 대한 충돌시험 결과를 발표하지 않았다.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술 중에서, 로버에는 오프로드 및 견인을 위한 몇 가지 독특한 시스템이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차선 유지 보조를 통한 표준 차선 이탈 경고.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랜드로버 디펜더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스테이블메이트와 마찬가지로 랜드로버 디펜더도 4년 또는 5만 마일에 이르는 표준 보증 패키지를 제공할 것이다. 비슷하게 호화로운 오프로드 차량인 렉서스 GX는 6년간의 파워트레인 보증과 1년간의 무료 유지보수의 형태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4년 또는 50,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4년 또는 50,000마일에 해당.

무료 정기 유지 보수 없음.


랜드로버 디펜더 스펙

2020년 랜드로버 디펜더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5인승, 6인승 또는 7인승, 2인승 또는 4도어 왜건


기본 가격

90,47,000달러(최대); 110,50,925달러


엔진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16-밸브 인라인-4, 296 hp, 295 lb-ft; 터보차지, 슈퍼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24-밸브 인라인-6, 395 hp, 406 lb-ft


트랜스미

8단 자동


치수

휠베이스: 101.9–119.0인치

길이: 180.4–197.6인치

너비: 78.6인치

높이: 77.4–77.5인치

승객 볼륨: 102–132 ft3

화물량: 11–34 ft3

연석 중량(C/D 에스트): 4850–5200lb


성능(C/D EST)

60mph: 5.7–7.6초

마일: 14.2–15.9초

최고 속도: 119–129mph


EPA 연비(C/D EST)

복합/도시/고속도로: 19–20/17–18–23–24 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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