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XC40 가격 연비 <2021>
볼보 XC40 사진
볼보 XC40 내부
볼보 XC40 가격 연비
볼보 XC40
볼보의 재미있고 펑키한 XC40은 대형 SUV에 대한 모든것을 보다 세련된 외관과 매력적인 주행 위치와 결합시켰다. 볼보는 두 개의 터보차지 4실린더를 제공한다. 184hp T4 엔진에는 전륜 구동력이 적용되며, 248hp T5에는 4륜 구동력이 표준으로 탑재된다. 그 안에서 고객들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약간의 첨단기능을 갖춘 내부을 볼것이다. BMW X1과 메르세데스-벤츠 GLA급 등 대부분의 준중형 크로스오버 경쟁차종들과 비교했을 때 볼보 XC40은 운전 위치가 뛰어나 실제보다 더 큰 느낌을 준다.
볼보 XC40 새로운 기능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통량 경고, 가죽 장식,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 자동 조광 기능이 있는 파워 폴딩 외부 미러, 후방 주차 센서 및 뒷좌석 USB-C 포트 2개가 볼보 XC40 라인업에서 표준 장착되었다. 볼보는 AM 라디오 튜너를 기능 목록에서 삭제했지만 고객들은 XC40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제공된 TuneIn 라디오 앱을 사용하여 해당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한때 표준 열선내장 윈드실드 와이퍼 블레이드와 화물 영역 12볼트 콘센트는 이제 옵션 패키지의 일부가 되었으며, 어댑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볼보 XC40 가격
모멘텀: $34,695
R-Design: $39,945
인스크립션: $40,445
T5 R-Design 모델을 사륜구동의 계절적 보안뿐만 아니라 보다 강력한 248-hp 엔진용으로 선택하면 좋을것이다. T5 R-Design은 내비게이션, 파노라믹 루프, 스포티한 외관이 기본 제공된다. 뒷좌석, 스티어링 휠, 윈드실드 와이퍼 블레이드용 난방을 제공하는 Climate 패키지와 반자율 모드,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무선 스마트폰 충전 패드, 화물칸 내 12볼트 콘센트, 헤드램프 워셔 등을 탑재한 어드밴스트 패키지를 추가하는것이 좋아보인다.
볼보 XC40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모든 볼보 XC40의 후드 아래에는 184마력 또는 248마력을 내는 터보차지 2.0L 4기통(각각 T4와 T5)이 있다. 4륜 구동 전용으로 페어링된 보다 강력한 T5는 모멘텀 테스트 차량이 상당히 빠른 기록인 6.2초 만에 시속 60마일로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8단 자동 변속기는 지체없이 기어 변속을 처리하고, 기어 변속을 하는 동안 걸칠음을 실내에 전달하지 않는다. 유일한 불만사항은 엔진이 심한 스로틀 상태에서 내는 거친 소리이다. 볼보 XC40의 견인 능력은 초소형 럭셔리 크로스 오버 중에서 드물지만 3,500 파운드에 달한다.
볼보 XC40 연비와 현실 MPG
EPA의 동급 경쟁적인 연비 등급을 자랑했지만 볼보 XC40 T5는 200 마일 고속도로 연비 테스트에서 해당 부문의 평균 성능인 29mpg로 기록했다. 효율성이 뛰어난 메르세데스-벤츠 GLA250과3기통 미니쿠퍼 컨트리맨은 테스트에서 XC40을 각각 34mpg로 XC40을 완만하게 이겼다.
볼보 XC40 실내, 컴포트 및 카고
현대적인 스웨덴 스타일링은 볼보 XC40 내부에서 재미있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만난다. 기내의 산뜻한 분위기가 베이스 모멘텀 트림에서도 진정 고급스런 분위기를 전해준다. 조수석 공간은 앞좌석과 뒷좌석 모두 널찍하다. 좀 더 값비싼 볼보의 라인인 XC60과 XC90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XC40은 내부 기능성이 뛰어나고, 잘 만들어졌으며,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다. 볼보 설계자들은 도어 패널로 확장되는 옵션인 블레이즈 오렌지 카펫, 전통적인 목재 인레이 대신 텍스처 금속 트림, 부유 크롬 조절기가 있는 직사각형 환기구 등 모멘텀 및 R-Design 트림의 실내에 보다 젊은 층의 번식을 통합하는 기회를 가졌다. 최고급 인스크립션 모델은 더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며, 드리프트우드 트림이 있고 오르레퍼 크리스털로 제작된 시프트 손잡이가 있다. 수하물 테스트에서 볼보 XC40은 뒷좌석을 접은 채로 23개의 기내 가방을 꽉차게 수용할 수 있었다.
또한 볼보는 글러브박스에서 튀어나와 테이크아웃백을 고정하는 후크, 화물 구역 분리기, 중앙 콘솔에 힌지 도어가 있는 탈착식 쓰레기통 등 XC40 내부 전체에 걸쳐 많은 창의적인 화물 보관 기능을 통합했다.
볼보 XC40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볼보 XC40 대시 보드 중앙의 눈에 띄고 약간 기울어진 위치에서 볼보의 센서스 커넥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9.0인치 터치스크린에 밝게 투영된다. 객실 내부의 거의 모든것이 이 화면을 통해 제어되지만, 중복되는 물리적 버튼은 거의 없다. 기본 메뉴는 직관적으로 배열되어 있지만 하위 메뉴에는 이동중에 사용하기 까다로운 작은 터치 스크린 아이콘이 있다.
볼보 XC40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볼보는 자동화된 비상 제동을 포함한 많은 운전자 지원 기술을 표준으로 제공하며, 반자율 주행 모드를 포함한 보다 진보된 기능은 선택사항이다.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은 볼보 XC40에 5성 안전 등급을 부여했고,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원(IIHS)은 이를 '톱 세이프티 픽(Top Safety Pick)'으로 선정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차선 유지 보조를 통한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반자율 주행 모드에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
볼보 XC40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볼보 XC40의 보증범위는 공정하며, 3년 동안 무료로 예정된 유지보수를 하는것이 좋은 혜택이다. 다른것은 다른 경쟁차종들과 거의 동일한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4년 또는 50,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4년 또는 50,000마일에 해당.
3년 또는 36,000마일에 걸쳐 무료 정기 유지 보수 지원.
볼보 XC40 스펙
테스트한 가격: $45,935(기준 가격: $36,195)
엔진 유형: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16밸브 인라인-4,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120 cu in, 1969 cc
전원: 5500rpm 248 hp
토크: 1800rpm 258lb-ft
변속기: 수동 변속 모드가 있는 8단 자동 변속기
섀시:
서스펜션(F/R): 스트럿/멀티링크
브레이크(F/R): 13.6인치 환기 디스크/11.9인치 디스크
타이어: 피렐리 스콜피온 제로 올 시즌, 245/45R-20 103H M+S VOL
치수:
휠베이스: 106.4인치
길이: 174.2인치
너비: 73.0인치: 65.0인치
승객 볼륨: 95 cu ft
화물량: 21 cu ft
연석 중량: 3854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6.2초
0~100mph: 16.4초
0~120mph: 26.8초
롤링 스타트, 5-60mph: 7.0초
톱 기어, 30-50mph: 3.4초
상단 기어, 50~70mph: 4.5초
스탠딩 ¼마일: 95mph 14.8초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131mph
제동, 70-0mph: 173ft
로드홀딩, 300피트-다이아 스키드패드*: 0.85g
C/D 연비:
관측치: 19mp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26/23/31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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