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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연비 <2021>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연비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사진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내부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연비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쉐보레는 스포티한 외관을 자랑하지만 그 이름을 가졌던 훨씬 더 큰 SUV의 오프로드 기능을 줄인 신형 준중형 크로스오버로 트레일 블레이저를 부활시켰다. 2021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준중형 쉐보레 트랙스와 중형 쉐보레 블레이저 사이에 있으며, 이 자리는 새 모델의 바디워크를 자극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드라이브트레인 및 사용 가능한 엔진을 포함하여 완전히 새롭고 유사한 크기의 뷰익 앵코어 GX와 많은 구성품을 공유한다. 터보차지 3기통 엔진은 1.2리터 표준 엔진과 1.3리터 유닛이 업그레이드로 제공된다. 둘 다 빠른 가속을 제공하지 않지만 트레일블레이저의 넓은 객실과 멋진 스타일링은 구매자들이 파워트레인 단점을 간과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새로운 기능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2021년 올 뉴로, 2009년 쉐보레가 동명의 대형 SUV 생산을 종료한 후 준중형 크로스오버로 시장에 복귀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L - $19,995

LS - $22,595

LT - $24,695

액티브 - $26,395

RS - $26,495


2021년형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2만 달러 이하로 시작돼 트랙스보다 저렴하지만 그 낮은 기본가격으로 그다지 바람직한 SUV를 사지는 못한다. 기본 모델은 장비가 부족하다. 이 모델은 합금 휠이 아닌 허브캡으로 제작되며 흰색이라는 한 가지 색상만 나온다. 액티비티(Active)와 RS(Res) 모델은 각각 뚜렷하게 투박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가지고 있지만, LT 트림 레벨을 추천한다. 또한 2 000달러의 추가 비용으로 4륜 구동 기능이 있는 1.3리터 대형 엔진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고 싶다. 등급별 옵션별로 가격의 차이는 있지만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격은 1,959~ 2,780만원까지 다양하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엔코어 GX와 마찬가지로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터보차지 3기통 엔진 1.2L와 1.3L를 제공한다. 전자는 137마력을 생산하고 후자는 155마력을 생산한다. 1.2리터 엔진은 전륜 구동만 탑재되며 연속 가변형 자동변속기(CVT)가 장착됐고, 1.3리터 엔진은 4륜 구동 옵션이다. 4륜 구동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도 표준 CVT를 부드러운 시프트 9단 자동으로 대체한다. 1.3리터의 사륜구동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속은 테스트 트랙에서 깊은 인상을 주지 못했으며, 0~60마일까지 9.4초를 기록했다. 느린 속도로 마을 주변에서 트레일블레이저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지만 고속도로에서는 답답함을 느낄 것이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특별히 운동성이 좋은 섀시를 제공하지 않지만 커너링을  충분히 처리한다. 하지만 종종 도로의 결함에 대한 승차감이 좋지 않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연비와 현실 MPG

EPA에 따르면 가장 효율적인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1.3L급 3기통 대형 전륜구동 모델로, 도시 29mg, 고속도로 33mpg, 복합 31mpg의 연비를 기록했다. 4륜 구동으로 업그레이드하면 26mpg 도시 연비, 30mpg 고속도로 연비, 28mpg 복합연비로 줄어든다. 4륜 구동 모델을 시험했고 그것은 200마일에 걸쳐 31mpg의 고속도로를 기록했다. 1.2리터 엔진을 가진 트레일블레이저의 EPA 연비 추정치는 28mpg 도시, 31mpg 고속도로, 29mpg 복합 연비이다. 우리나라에 등록된 공인연비는 13km/l 이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실내, 컴포트 및 카고

객실의 디자인은 외관만큼 거친 것이 아니라 넓고 기능적이며 상부 트림에 편의성 있는 아이템들이 많이 구비되어 있다. 주행 자세는 SUV와 같으며 뒷좌석에 성인 두 명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다. 대부분의 인테리어가 검은색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지만, 모든 것이 값싸게 보이지 않기 위해 매력적인 질감을 입는다. 고급 모델은 컬러 트림 조각과 크롬 장식을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뒷좌석 뒤편에는 넉넉한 화물칸이 있고, 접이식 뒷좌석뿐 아니라 접이식 앞좌석까지 제공해 장시간의 아이템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에는 쉐보레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돼 블루투스 기기 2개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7.0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표준이지만 8.0인치 유닛은 선택 사항이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통합은 물론 시리우스 XM 위성라디오를 탑재하고, 기술 패키지를 선택하면 두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에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베이스 L에는 4 스피커 스테레오가 표준이지만, 더 높은 트림으로 업그레이드하면 6 스피커 설정이나 7개의 스피커가 있는 프리미엄 스테레오가 제공된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IIHS)는 아직 새로운 트레일 블레이저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았지만,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은 아직 실시하지 않았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NHTSA의 전방 승객 측 충돌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기 때문에 NHTSA로부터 단지 5개의 별 중 4개를 얻었다. 쉐보레는 모든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에 기본 운전자 지원 기능 세트를 장착하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보다 진보된 기능을 옵션으로 만든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표준 차선 유지 보조 및 차선 이탈 경고.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표준 보증 적용 범위는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많은 경쟁업체와 비교했을 때 평균적이다. 쉐보레는 컴플리트 케어(COMPLETE CARE)라는 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차체 및 일반부품: 3년(36개월) 또는 60,000km.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부품: 5년(60개월) 또는 100,000km.

냉난방장치: 3년(36개월) 또는 60,000km.

배터리: 3년(36개월) 또는 60,000km.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스펙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AWD


차량 종류

앞엔진, 사륜구동, 5인승, 4도어 왜건


테스트한 가격

$30,580 (기준가격: $27,895)


엔진 유형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12밸브 인라인-3,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82 in3, 1338 cm3

155 hp @ 5600 rpm

토크

174lb-ft @ 1600rpm


트랜스미

9단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스트럿/토션 빔

브레이크(F/R): 11.8인치 배기 디스크/10.4인치 디스크

타이어: Korean Kinergy GT, 225/55R-18 98H M+S TPC SPEC 3139 MS


치수

휠베이스: 103.9인치

길이: 173.7인치

너비: 71.2인치

높이: 65.7인치

승객 볼륨: 98ft3

화물량: 25ft3

연석 중량: 3323lb


C/D 테스트 결과

시속 60마일: 9.4초

100mph: 31.9초

롤링 스타트, 5~60mph: 10.2초

톱 기어, 30–50mph: 4.8초

톱 기어, 50~70mph: 7.0초

1/4마일: 17.1초 / 80mph

최고 속도(mfr의 주장): 130mph

제동, 70-0mph: 174ft

로드홀딩, 300피트-다이아 스키드패드*: 0.83g

*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동

스탠딩 스타트 가속 시간 0.3초 생략


C/D 연비

관측치: 31mpg

고속도로 사거리: 400마일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28/26/30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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