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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아우디 R8 가격

아우디 R8 가격 중고


아우디 R8 사진 <2020>



















아우디 R8 내부


























































아우디 R8 가격



아우디 R8

람보르기니 우라칸과 파워트레인 및 기계장치를 공유하지만, 2020 아우디 R8은 날카롭지 않고 일상 생활하기가 좋다. 객실 뒤에는 어떤 버전을 선택 하느냐에 따라 602 마력의 출력을 내고 울부짖는 소리를 내는듯한 V-10 엔진이 있다. 가속은 적절하게 신속하지만 R8의 승차감과 핸들링은 더 편안한 성격을 선호하여 트랙에서는 덜 유능하지만 도로주행에서는 높이 평가된다. R8의 인테리어는 전체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 퀼트 스티칭(옵션)이 달린 부드러운 가죽, 실제 탄소섬유 트림 등 차체만큼이나 인상적이다.



아우디 R8 새로운 기능

아우디 R8은 2019년형부터 판매되지 않아 더욱 선명한 외관 스타일링과 라인업 개편으로 돌아왔으며, 각 모델의 표준 쿠페와 컨버터블(스파이더) 모델과 퍼포먼스 변형으로 구성되었다. 모든 모델은 객실 뒤쪽에 장착된 V-10 엔진으로 구동되며, 4륜 구동과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함께 제공되며, 표준 모델에서는 V-10 엔진이 562마력을 내는 반면 퍼포먼스 모델은 602마력을 낸다.



아우디 R8 가격

V10 쿠페 - $172,850

V10 스파이더 - $185,050

V10 Performance Coupe - $198,850

V10 Performance Spyder - $211,050


아우디 R8처럼 화려한 차라면 스파이더 모델을 추천한다. R8은 표준 모델과 성능 모델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더 어려운 결정이다. 한편, V-10 엔진의 562-hp 버전도 602-hp 버전과 같은 놀라운 가속력과 소리와 같은 울림을 제공한다. 



아우디 R8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아우디 R8의 V-10 엔진은 두 가지 강점으로 제공되는데, 이 두 가지 강점은 충분히 강력하다. R8의 7단 듀얼 클러치 자동은 가장 부드러운 기어박스가 아니며 때때로 너무 갑작스럽고 어쩌면 너무 깊게 변속하여 넥 스냅 가속을 유발하고 그 후 거의 즉시 고단 변속하여 더 높은 기어로 변속한다. 기본 아우디 R8에는 어댑티브 서스펜션이 표준 장착되며, 퍼로먼스 모델에는 보다 공격적이고 고정 댐퍼 설정이 장착된다. 또한 두 가지 모두 긴 여행에서 피로 없이 견딜 수 있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그러나 R8의 유연한 특성은 다음과 같은 단점을 가지고 있다. 풀 어택 모드에서는 경쟁사만큼 자신 있게 코너를 처리하지 못하고 슈퍼카에서 기대했던 것보다 더 불안할 때도 있다. 표준 스티어링 설정은 직접 설정되며 가벼운 필터만 사용하여 도로의 정보를 운전자의 손에 전달한다.



아우디 R8 연비와 현실 MPG

경제적 선택은 그렇지 않다. 하지만 그게 정말 중요한가? 기록에 따르면, 4륜 구동 아우디 R8 변형은 지붕 유형이나 마력 등급에 관계없이 연비에 대한 EPA 추정치는 동일하지만 인상적이지 않다. 실제로 R8의 연비(시내 13mpg, 고속도로 20mp)는 너무 낮다.



아우디 R8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아우디 R8은 그렇게 사치스럽게 느껴지지 않는다. 보통 대시보드 중앙에 위치한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계기판으로 재배치하면 상쾌하게 간단한 레이아웃이 제공되며 아름답게 조각된 스포츠 시트와 고해상도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아우디 R8의 조종석에 중심을 잡을 수 있다. 아우디는 인테리어 색상과 질감에 있어 꽤 많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검은색, 회색, 갈색 및 빨간색 가죽은 평평하거나 퀼트된 패턴으로 제공되며, 짝을 맞추거나 대조적인 스티칭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점화 버튼 등 능란한 기능을 포함해 접근이 용이한 조종석이 아름답게 구현됐다. 실용성을 위해 슈퍼카를 사는 사람은 없고, R8은 실제 화물 용량을 제공함으로써 세그먼트 트렌드를 거스르지 않는다. 테스트에서 R8은 휴대 수하물 중 하나만 넣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아우디 R8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아우디 R8은 뛰어난 Virtual Cockpit 게이지 클러스터는 계측기와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모두 표시하며, A4와 TT와 같은 아우디의 다른 자동차에서처럼 이곳에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준다. 고해상도 내비게이션이 표준이며 음성 명령, 조향 휠 장착 제어 장치 또는 센터 콘솔의 클릭 휠을 통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다. 온보드 4G LTE Wi-Fi 핫스팟도 표준이며,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도 표준이다.



아우디 R8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슈퍼카는 매우 적은 양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안전 기관에서 거의 검사를 받지 않는다. 사실, 아우디 R8은 테스트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충돌성을 알 수 없다. 아우디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거의 없지만 R8 쿠페에는 에어백이 완비되어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표준 자동 하이 빔 헤드램프.

표준 프론트 및 리어 주차 센서.


아우디 R8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아우디 R8에 대한 아우디의 보증 적용 범위는 Acura NSX를 제외한 모든 경쟁 제품과 일치하거나 초과한다. 보증범위는 아래와 같다.


4년 또는 50,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4년 또는 50,000마일에 해당.

1년 또는 10,000마일 무료 유지 보수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