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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카이엔 쿠페

포르쉐 카이엔 쿠페

포르쉐 카이엔 쿠페 사진


















포르쉐 카이엔 쿠페 내부























포르쉐 카이엔 쿠페

포르쉐 카이엔 쿠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2021년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카이엔 SUV의 패스트백 버전이며, 그만큼 짜릿하다. 물론, 쿠페의 루프 라인은 누군가가 크로스 오버를 구입하는 실용적인 이유를 줄 였지만, 그것은 트렌디함, 완곡함, 스타일리쉬함이라는 이름으로 그렇게 한다. 친환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부터 가스를 많이 소비하는 541-hp 트윈터보 V-8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있다. 모든 카이엔 쿠페는 유전자에 운전에 관여되어 있다. 이 차는 완벽한 스포츠카인 911을 만든 바로 그 회사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로우슬렁 리어 엔진 자매품보다 훨씬 크고 무겁지만, 의사소통적인 조향과 놀라운 운동성은 부인할 수 없는 유전적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셀 수 없이 많은 옵션과 환상적인 빌드의 품질을 제공한다. 하지만 2021년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빌드 품질에 대한 언급 그 이상이다. 그것은 예외적인 SUV 성능의 선언이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새로운 기능

2021년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가 스포티한 GTS 모델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강력한 카이엔 터보(Cayenne Turbo)에 동력을 공급하는 트윈터보 4.0리터 버전을 사용해 541마력을 낸다. 새 모델은 어두운 외부 악센트, 낮은 서스펜션, 기타 성능 하드웨어 및 프리미엄 기능도 갖추고 있다. E-하이브리드 모델은 현재 14.1보다 17.9 kWh의 용량을 자랑하고 있는 더 큰 배터리를 도입했다. 포르쉐는 또 가스 엔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배터리의 충전 상태를 변경해 팩의 수명을 늘리는데 도움을 줬다고 밝혔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가격 및 구입 대상

카이엔 쿠페 114,400,000 원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124,900,000 원

카이엔 터보 쿠페 181,000,000 원


스포츠카는 일반 차보다 스타일리쉬하고 실용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포르쉐의 최대 '커프' 성능을 우선시하면 포르쉐 카이엔 쿠페 S모델을 선택하는것이 좋다. 434hp 트윈터보 V-6과 표준 4륜 구동으로 사계절 내내 손쉬운 가속이 가능하다. 14방향 파워 조정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스포츠 앞좌석과 함께 쿠페의 럭셔리 지수를 높이는 몇 가지 개별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는 주변 실내 조명, 열선내장 프론트 시트 쿠션,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전동 프론트 시트 및 4존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이 포함된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포르쉐는 다양한 파워트레인과 함께 카이엔 쿠페를 제공한다. 기존 가솔린 엔진은 340hp 터보차지 3.0l급 V-6, 434hp급 트윈터보 2.9l급 V-6, GTS 모델 453마력과, 터보 541마력을 만드는 트윈터보 4.0l급 V-8 등이 있다. 하나는 455마력을 만들고 다른 하나는 670마력을 만든다. 어댑티브 서스펜션과 20인치 휠이 표준 장착된다. GTS는 포르쉐 라인업에서 표준 21인치 림을 타고 아래 3개 모델보다 낮은 서스펜션을 사용한다. 스퀘어백 카이엔처럼 쿠페의 핸들링이 정밀하고 민첩하며, 쿠페가 전달하는 라이드가 구성돼 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운전 매니아들이 열정과 운동성을 높이 평가할 것이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연비와 현실 MPG

EPA는 베이스 터보차지 V-6의 포르쉐 카이엔 쿠페가 19mpg의 시내 연비와 23개의 고속도로 연비를 얻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트윈터보 V-6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등급이 각각 1mpg씩 떨어지고, 고출력 트윈터보 V-8 모델은 15mpg 시내 연비와 최대 20mpg의 고속도로 연비로 등급이 매겨진다.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를 이용하면 도시의 연비가 더 좋아질 것이다. 광범위한 테스트 방법의 일부인 시속 75마일의 고속도로 연료 경제 노선에서 카이엔 S 쿠페는 25mpg를 기록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실내, 컴포트 및 카고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경사진 루프선에도 불구하고 카이엔 쿠페의 뒷좌석 헤드룸은 스퀘어백 카이엔의 헤드룸과 거의 똑같다. 쿠페의 유일한 단점은 화물 구역이 약간 작지만 여전히 22입방 피트가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모든 쿠페 모델에는 파노라믹 고정 글라스 선루프, 8방향 전동 조정 가능한 프론트 시트 및 리어 버킷 시트가 표준 장착된다. 이 좌석들은 심지어 전통적인 포르쉐 모양의 천으로 만들어질 수도 있다. 파워 리어 리프트게이트와 듀얼 존 자동 실내 온도 조절은 좋은 기능이지만 카이엔 쿠페가 제공하는 장점 중 가장 좋은 점은 옵션 사양과 패키지가 많다는 것이다. 포르쉐는 또한 '배타적인 마누파크터' 프로그램을 통해 물론 상당한 금액으로 맞춤형 카이엔 쿠페를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카이엔의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과 번잡스러울 정도로 복잡한 터치 감지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이 쿠페 모델로 넘어갔다. Apple CarPlay 및 in-dash 내비게이션과 마찬가지로 온보드 Wi-Fi 핫스팟이 표준이며, Android Auto는 사용할 수 없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의 표준 10 스피커 스테레오는 14 스피커 보세 설정이나 21 스피커 버메스터 3D 하이엔드 시스템으로 교체할 수 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에서 충돌 시험을 받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르쉐는 무수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기능들의 대부분은 추가 비용이 든다. 주요 안전 장비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기능 제공.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포르쉐 카이엔 쿠페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경쟁사의 보증 패키지와 대부분 일치하지만, BMW X6과 Volvo XC90은 제한적인 무료 유지 관리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이 두 프로그램은 모두 구매 가격에 포함된 3년간의 유지보수를 제공한다.


모든 신차에 대해 2년 품질 보증 및 추가 2년 연장 보증 제공.

품질 보증 작업 범위 외에 사용 또는 판매된 순정 포르쉐 부품, 액세서리, 교체 부품에 대해 2년 품질 보증. 품질 보증 작업 중에 사용된 포르쉐 부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손상된 판매 대상과 함께 종료됩니다.

도색에 대해 3년 품질 보증.

차체에 생기는 녹에 대해 12년 장기 품질 보증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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