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천재 였던 어린이들 S-list 10

천재 아이들 S-list 10


신은 몇몇 선별된 사람들에게 비범한 재능을 주셨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시절부터 이 신비한 재능을 타고났다. 그들은 최고의 천재들이며 정말 똑똑하다. 일반적으로 10살 이전에 특정 분야의 고도로 숙련된 성인들과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 준다. 따라서 신동이라는 용어가 그들을 위해 사용되었다. 역사를 통틀어 많은 어린이 신동들이 있었고, 그들 중 일부는 어른이 되기도 했다. 천재 어린이들 대부분은 우리가 평생 해온 것보다 더 많은것을 지적으로 해냈다. 밑에 리스트에는 전 세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가장 천재적인 10대 신동들을 소개한다.



10. Priyanshi Somani 프리얀시 소마니- 인도


Priyanshi Somani는 인도에서 온 살아있는 계산기라고 불리우는 천재소녀이다. 그녀는 여섯살 때부터 암산을 시작했고, 11살때 2010 암산 월드컵의 최연소 참가자가 되었고 종합 타이틀을 획득했다. 그 여자 아이는 다섯번의 모든 암산 월드컵에서 날짜까지 100%정확도를 달성한 유일한 참가자이다. 그녀는 천재 부문에서 "Pogo Amazing Kids Awards 2010"의 우승자이다. 그녀의 이름은 또한 세계 기록의 Limca책과 기네스 북에도 추가되어 있다.


9. Elaina Smith 엘라이나 스미스 - 영국


직설적인 여학생인 엘라이나 스미스는 불과 7살의 나이로 영국의 최연소 고민DJ가 되었으며, 역대 최연소 방송인이다. 그녀는 전화로 "친구들과 볼링을 치러 가서 우유 한 컵을 마셔라"는 충고를 했고, 지역 라디오 방송사는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받아 일자리를 주었다. 그녀는 매주 시간을 내어 수천 명의 성인 청취자들에게 팁을 주었다. 이 작은 천재 조언자는 문제를 해결하고 남자친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듣는 사람들에게 연애에 대한 많은 해결책을 제시한다.



8. Michael Kevin Kearney 마이클 케빈 키어니 - 영국


10살에 세계 최연소 대학 졸업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마이클은 1984년에 태어났고, 17세의 나이에 여러개의 세계 기록을 세우고 대학에서 가르치는 일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클은 겨우 4개월이었을 때 말을하기 시작했다. 그 아이가 6개월이 되었을 때, 소아과 의사에게 "나는 왼쪽 귀에 염증이 있어요 "라고 말하는 천재성을 보였고, 10개월의 나이에 읽는 것을 배웠다. 2008년에 그는 리얼리티 쇼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 하는가' 라는 TV게임 쇼에서 백만달러를 벌었다.


7. Gregory R Smith 그레고리 스미스 - 미국


1990년에 태어난 그레고리 스미스는 14개월 때 책을 암기하고 암송하는 천재성을 보였으며, 10살 때 대학에 입학했다. 그레고리가 졸업했을 때, 그는 버지니아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가장 어린 사람이었다. 이 젊은이는 평화와 어린이 인권 운동가로서 세계를 여행하며 12살의 나이에 노벨상을 받았다. 그는 전 세계 젊은이들 사이에 평화와 이해의 원칙을 장려하는 단체인 International Youth Advocates의 설립자이다.



6. Saul Aaron Kripke 솔 애런 크립키 - 미국


크립키는 1940년 11월 13일 뉴욕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네브라스카 오마하에서 보냈다. 그는 여섯살 때 고대 히브리어를 독학한 신동으로 불렸다. 그는 9살 때 셰익스피어의 전집을 읽었고,초등 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데카르트의 업적과 복잡한 수학 문제들을 통달했다. 그는 17세에 모달 로직에 대한 그의 첫번째 완성도 정리를 썼고, 1년 후에 출간되었다. 1958년 이 천재는 하버드 대학을 졸업하고 수학 학사를 최우등으로 졸업했다. 하버드 2학년 때, 크립키는 근처 MIT에서 대학원 수준의 논리학 과정을 가르쳤다.


5. Aelita Andre 아엘리타 앙드레 - 미국


유명한 갤러리에서 그림을 보여준 2 살짜리 예술가. 2007년 1월 9일에 태어난, 아엘리타 앙드레는 초현실주의 회화 스타일과 어린 나이로 잘 알려진 호주의 추상 화가이다. 그녀는 겨우 9개월 때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면서 천재성을 보였다. 그녀의 작품은 그녀가 두살이 된 직후에 단체 전시회에서 공개적으로 전시되었다. 그녀의 첫번째 단독 전시회는 4살이었던 2011년 6월에 뉴욕에서 열렸다.

 


4. Cleopatra Stratan 클레오파트라 스트라탄 - 몰도바


노래 한곡당 1000유로를 버는 3년 된 가수. 클레오파트라는 2002년 10월 6일 몰도바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La Varsta de Tre iAni"라는 앨범으로 상업적인 성공을 거둔 천재 최연소 가수였다. 그녀는 또한 많은 청중들 앞에서 두시간 연속으로 라이브 공연을 한 기록도 있다. 클레오파트라는 가장 많은 돈을 받은 젊은 예술가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MTV상을 받은 최연소 예술가이고 한 나라에서 1위를 차지한 최연소 예술가입니다.


3. Arfa Karim 아르파 카림 - 파키스탄


아르파 카림은 파키스탄의 학생이자 컴퓨터 천재였고 2004년에 9살의 나이로 최연소 MCP가 되었다. 그녀는 TechEd Developers컨퍼런스를 포함한 다양한 국제 포럼에서 파키스탄을 대표했다. 그녀는 또한 대통령상을 받았다. 라호르에 있는 한 과학 단지–The Arfa Software Technology Park-는 그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녀는 빌 게이츠에 의해 미국의 마이크로 소프트 본사를 방문하도록 초대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간질발작과 심장마비로 2012년 1월 14일, 16세의 나이로 라호르의 병원에서 사망했다.



2. Akrit Jaswal 아크리트 자스왈 - 인도


자스왈은 인도에서 자기 또래의 가장 똑똑한 사람으로 여겨진다. 그는 2000년 자신의 집에서 첫 의료 처치를 하며 천재성을 보였을 때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 Jaswal은 7살 때 손에 화상을 입은 원주민 소녀에게 수술을 하며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경이로운 지능을 의학에 집중했고 12살에 인도의 의대에 입학한 최연소 의대생이 되었다. 동시에 그는 암 치료법을 발견하기 직전이라고 주장했다.


1. Kim Ung Yong 김웅용 - 한국


김웅용은 세계에서 가장 천재적인 어린이로 여겨진다. 그는 1962년 3월 8일 한국에서 태어났다. 그는 지능 지수 210으로 기네스 북 기록을 깼다. 4살 때 그는 국어, 일어, 영어, 독일어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복잡한 미분 문제와 적분적인 미적분 문제도 해결했다. 그는 3살부터 6살까지 한양 대학교 물리학과 객원 학생이었다. 7살 때 그는 나사에 의해 미국으로 초대되었다. 그는 대학을 졸업하고, 마침내 그가 15살이 되기 전에 콜로라도 주립 대학에서 물리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 한국 최고의 천재는 오늘날 살아 있는 가장 똑똑한 남자일지도 모른다.


이상 천재였던 아이들이었습니다!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우새 황광희 누구?  (0)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