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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도요타 프리우스 가격 연비 <2021>

도요타 프리우스 가격 연비


도요타 프리우스 사진 <2021>




도요타 프리우스 사진 <2020>














도요타 프리우스 내부




















도요타 프리우스 가격 연비


도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카를 생각하면 도요타 프리우스가 떠오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프리우스는 많은 경쟁자들을 얻었고, 이 경쟁자들은 모두 도요타의 전기화된 상징을 따라잡았다. 현대 아이오닉이 더 효율적이고, 혼다 인사이트가 더 잘 구동되며, 도요타가 자체 제작한 코롤라 하이브리드가 더 저렴하고 비슷한 연비를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그 차들은 프리우스보다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 연비를 특별히 신경쓰이는 사람이 아니라면 프리우스의 운전하는데 즐거움은 기대해서는 안된다. 하지만 프리우스의 넓은 내부와 뛰어난 연비는 이 분야으에서 경쟁력을 확고히 유지하고 있으며, 4륜 구동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경쟁업체이다. 또한 신뢰성에 대한 도요타의 평판이 더해 합리적인 구매가 된다.



도요타 프리우스 새로운 기능

프리우스는 2021년 동안 거의 변화가 없으며, 프리우스 2020 에디션과 운전자 지원 및 안전 기능을 추가했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미국에서 20년간 프리우스가 판매된 것을 기념하며 XLE 트림을 기반으로 2,020대만 제작될 예정이다. 프리우스 2020 에디션은 17인치 검은색 휠, 검은색 외부 트림 및 두 가지 색상 선택으로 기본 제공된다. 슈퍼소닉 레드 또는 윈드 칠 펄. 자동 하이 빔 헤드램프가 그렇듯이 보행자와 자전거 보호자의 감지도 이제 2021년 모델에 표준으로 적용되었다. 안드로이드 오토도 최상위 계층인 리미티드(Limited)를 제외한 모든 트림 레벨에 추가됐다.



도요타 프리우스 가격

L Eco - $25,480

LE - $26,690

LE AWD-e - $28,130

XLE - $29,530

XLE AWD-e - $30,570

리미티드 - $33,605


도요타 프리우스 라인업의 XLE AWD-e는 열선내장 및 파워 조정 가능한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근접 키 기능, 무선 전화 충전기 덕분에 확실한 가치를 지닌다. "AWD-e"는 전기 4륜 구동을 의미한다. 4륜 구동 시스템에 대한 연비 패널티는 실제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XLE AWD-e 트림은 내비게이션과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추가된 첨단 기술 패키지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도요타 프리우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도요타 프리우스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짜릿하거나 재미있는 가속력을 전달할 수 없다. 몇 명의 경쟁차종들이 세계적인 연비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용인할 수 있는 성능을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기 때문에, 이부분은 무마될 수 없는 부분이다. 2021년형 프리우스가 운전의 즐거움과 세련됨을 제공하는 것도 아니다. 4륜 구동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별도로 기능하며 리어 휠에 동력을 공급하는 전기 모터가 특징이다. 제동은 회생 제동과 마찰 제동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차량이다. 프리우스에서 경험했듯이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생하는 일관되지 않거나 저조한 피드백을 발생시키며, 대부분의 하이브리드가 착용하는 저회전 저항성 타이어와 결합하면 유사한 크기의 비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긴 제동 거리를 만들 수 있다.



도요타 프리우스 연비와 현실 MPG

EPA는 가장 연비가 좋은 프리우스 에코가 시내에서 최대 58mpg, 고속도로에서 53mpg의 연비를 추산하고 있다. 다른 전면 주행 버전은 EPA 등급이 54mpg이고 고속도로의 경우 50mpg이다. 대부분 고속도로를 주행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교통 흐름과 함께 이동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프리우스가 200마일 고속도로 연료-경제 테스트에서 46mpg을 기록하여 EPA 등급을 4mpg 낮춘다는 사실에 실망할 수 있다. 4륜 구동 모델의 경우, EPA는 그것이 52mpg의 도시 연비와 48개의 고속도로 연비를 얻을 것으로 추정한다. 테스트에서 XLE AWD는 75mph에서 200 마일 테스트 루프를 통해 47mpg 연비를 기록했다. 이는 EPA 등급보다 3mpg 낮지만 동일한 루프에서 테스트 한 전륜 구동 모델보다 1mpg 높은 수치이다.



도요타 프리우스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도요타 프리우스의 비용 중 평균보다 큰 부분은 고급 파워 트레인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것이며, 내부에 있는 플라스틱의 양은 더 나은 트리밍을 원할 때에도 의미가 있기 시작한다. 그것은 호화로운 가죽으로 지정 될 수 있으며, 여전히 중앙에 장착된 정보 게이지에 문제가 있을 것이다. 승객들은 직립 좌석 덕분에 4명의 6피트짜리 승객들을 위한 공간이 있는 프리우스에서 펼쳐질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몇몇 경쟁차종들은 뒷좌석 승객들을 위한 훨씬 더 많은 레그룸을 제공한다. 프리우스의 해치백 차체 스타일은 비록 경쟁차종에서 가장 넓은 차량은 아니지만, 뒷좌석 뒤에 화물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시 장착형 시프터는 앞좌석 공간에 수납 공간을 확보하며, 뒷좌석 수납공간은 이례적으로 작은 도어 포켓 2개와 뒷좌석의 풀다운 중앙 팔걸이에 있는 작은 컵홀더로 제한된다.



도요타 프리우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도요타 프리우스의 모든 트림 레벨은 최고 등급의 리미티드 트림을 제외하고 7.0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7.0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AM/FM 라디오, CD 플레이어, 블루투스 기능, USB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시스템에는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아마존 알렉사 호환성도 포함된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2021년 프리우스의 신형이다. 리미티드 트림 레벨은 수직 방향의 더 큰 11.6인치 터치스크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안드로이드 오토를 제외하면 7.0인치 소형 시스템과 모든 기능이 동일하지만 이상하게도 대형 시스템과 호환되지 않는다.



도요타 프리우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프리우스는 미국도로교통안전청으로부터 별 5개 등급, 2018년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 최고 등급을 받았다. 그것은 또한 많은 경쟁 차량의 옵션 패키지와 상위 트림 레벨로 제한되는 충돌 회피 기술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표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도요타 프리우스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도요타의 보증 범위는 경쟁사와 일치한다.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부품 보증은 업계 표준이다.


3년 또는 36,000마일에 한정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하이브리드 구성 요소가 8년 또는 100,000마일에 걸쳐 적용됨.

2년 또는 25,000마일 무료 유지 보수 지원.


도요타 프리우스 스펙

2019년형 토요타 프리우스 XLE AWD-e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5인승, 4도어 해치백


테스트한 가격

$32,750 (기준가격: $29,750)


엔진 유형

DOHC 16-밸브 Atkinson 사이클 1.8L 인라인-4, 96 hp, 105 lb-ft; 전면: 영구 자석 동기 AC 모터, 71 hp, 120 lb-ft; 후면: 유도 AC 모터, 7 hp, 40 lb-ft; 복합 출력 121 hp; 1.3 kWhp; 니켈-mal-하이드리드 배터리 팩


트랜스미

연속 가변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스트럿/멀티링크

브레이크(F/R): 10.0인치 배기 디스크/10.2인치 솔리드 디스크

타이어: Dunlop Enasave 01 A/S, 195/65R-15 91S M+S


치수

휠베이스: 106.3인치

길이: 180.0인치

너비: 69.3인치

높이: 58.1인치

승객 볼륨: 91 cu ft

화물량: 25 cu ft

연석 중량: 3233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10.8초

0~100mph: 32.7초

롤링 스타트, 5~60mph: 10.7초

톱 기어, 30–50mph: 5.2초

상단 기어, 50~70mph: 8.3초

스탠딩 ¼마일: 18.0초 @ 78mph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104mph

제동, 70-0mph: 194ft

로드홀딩, 300피트-다이아 스키드패드: 0.80g


C/D

연비

관측치: 44mpg

75mph 고속도로 주행: 47mpg

고속도로 사거리: 490마일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50/52/48m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