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가격 내부
람보르기니 우라칸 내부
람보르기니 우라칸 가격 연비
람보르기니 우라칸
2021년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억대의 가격표가 대부분의 운전자들에게 기본적으로 구매하기 어렵게 하지만, 여전히 극적인 디자인은 매력적이며, 인상적인 성능은 감탄을 자아낸다. 602hp의 중간 장착형 자연 흡기 V-10은 진정으로 영감을 주는 소리를 내고, 쿠페와 컨버터블(예: 카)을 모두 대포에서 발사된 것 같은 느낌을 준다. 2021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이국적인 스포츠카로 지정되었고 랩타임을 갱신할 수 있는 능력에도 불구하고 매일 운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도시주행에 자연스럽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새로운 기능
2021년 람보르기니 우라칸의 유일한 변화는 새로운 외관과 인테리어 색상 옵션이다. 페인트 팔레트에는 로소 안테로스, 블루 아스트레이오스, 블루 엘레오스가 더해졌다. 실내 색상 옵션이 지알로 벨레누스까지 확대됐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가격
에보 - $212,566
에보 스파이더 - 233,423달러
람보르기니 우라칸에서 에보 모델을 추천한다. 페인트 옵션이 다양하다는 것은 거의 똑같이 보일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옵션인 20인치 휠 중 어느 것이든 옵션으로 제공되는 추가 장착을 권장한다. 실내에서는 카본 스킨 패키지를 통해 내부를 보다 스포티하게 보이도록 하고, 보다 지지도가 높은 스포츠 시트를 선택하는것이 좋아보인다. 마지막으로, 프론트 엔드 손상, 스마트폰 통합, 컵 홀더, 탄소-세라믹 브레이크, 그리고 적응형 댐퍼 등 다른 것들과 같은 유용한 리프팅 시스템을 포함하는 라이프 스타일 및 드라이버 팩을 추천한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람보르기니 우라칸의 내부 뒤편에는 자연 흡기 5.2리터 V-10이 자리 잡고 있으며, 8500rpm 레드라인을 향해 회전할 때마다 우렁차고 매력적인 소리가 난다. 이 엔진은 후륜 구동 모델에서는 602마력을, 전륜 구동 버전에서는 631마력을 개발한다. 7단 듀얼 클러치 오토매틱과 짝을 이뤄 자체 의지로 또는 패들 시프터 세트를 통해 변속기를 스냅한다. 테스트한 4륜 구동 에보 쿠페는 2.5초 만에 시속 0에서 60마일로 찢어져 시속 135마일로 4분의 1마일을 10.4초 만에 주파했다. 4륜 구동 우라칸은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후륜 스티어링의 장점을 누린다. 게다가, 그것은 즉석에서 운전자의 입력에 적응하는 예측 시스템(LDVI라고 한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의사소통적인 섀시는 강한 인상을 주지만, 스티어링 피드백은 약간의 실망을 가져다 준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연비와 현실 MPG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후륜 구동 모델이든, 사륜 구동 모델이든, 하드톱 쿠페든, 지붕이 없는 스파이더든, 모든 우라칸은 EPA 연료-경제 등급이 동일하다. 이것은 시내에서 13mpg, 고속도로에서 18mpg의 연비를 의미한다. 등록된 연비는 5.8km/l 이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내부적으로는 람보르기니 우라칸이 복잡한 디자인을 자랑하는데, 이 디자인은 다양한 기술적 작품들을 자랑한다. 또한 다른 색상 선택 및 다양한 재료 옵션으로 객실을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다. 서포트 시트는 부분적으로 플로팅된 센터 콘솔로 구성되며, 여기에는 쿨 토글 스위치와 흥미로운 푸시 버튼 시프터가 통합되어 있다. 그러나, 일부 작은 문주머니와는 별도로, 우라칸은 거의 내부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 조수석 짐을 담을 수 있는 앞 트렁크도 있지만, 가벼운 짐을 꾸리는 사람만 탈 수 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대부분의 자동차와 달리 인포테인먼트 기능은 슈퍼카에서 별로 좋지 않다.
그러나 람보르기니는 우라칸에 오디오 시스템, 기후 설정 및 기타 미디어 콘텐츠와 같은 기능을 제어하는 8.4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있다. 람보르기니는 애플 카플레이 기능과 함께 이론적으로 산만한 주행을 줄여야 하는 음성제어 기술을 제공하는 아마존 알렉사 통합 기능을 탑재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좀 더 친숙한 자동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운전자 지원 기술이 부족하다. 대신 이 순종 슈퍼카는 운전자가 세 자릿수 속도로 제어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성능 보조 장치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무수한 특징들은 모두 열거할 수는 없지만, 람보르기니의 진보된 섀시와 정교한 파워트레인이 첨단 기술의 정의라고 말할 수 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람보르기니 우라칸의 보증은 좋은편이 아니지만, 이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는 예정된 정비 패키지를 제공한다. 보증 범위는 아래와 같다.
3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에 적용되는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3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 적용.
무료 예약 유지 보수 없음.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펙
2020년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차량 종류
중간 엔진, 4륜 구동, 2인승, 2도어 쿠페
테스트한 가격
331,469달러(기준가격: 267,569달러)
엔진 유형
DOHC 40밸브 V-10,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좌현 및 직접 연료 분사
변위
318 cu in, 5204 cc
힘
631 hp @ 8000 rpm
토크
443lb-ft @ 6500rpm
트랜스미
7단 듀얼 스위치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제어 암/제어 암
브레이크(F/R): 15.0인치 배기, 교차 드릴링 탄소 세라믹 디스크/14.0인치 배기, 교차 드릴링 탄소 세라믹 디스크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트로페오 R, F: 245/30ZR-20 R: 305/30ZR-20
치수
휠베이스: 103.1인치
길이: 178.0인치
너비: 76.1인치
높이: 45.9인치
승객 용적: 46 cu ft
화물량: 4 cu ft
연석 중량: 3618파운드
C/D 테스트 결과
롤아웃, 1ft: 0.2초
시속 60마일: 2.5초
시속 100마일: 5.7초
150mph: 13.5초
롤링 스타트, 5–60mph: 3.4초
톱 기어, 30–50mph: 2.1초
상단 기어, 50~70mph: 2.0초
1/4마일: 135mph에서 10.4초
제동, 70-0mph: 136ft
도로 유지, 300피트-dia 스키드패드: 1.10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15/13/18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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