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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부가티 시론 가격 스펙 S-list 7

부가티 시론 가격 스펙 S-list 7


부가티 시론 가격


부가티 베이론은 전설적인 성능과 최고 속도의 기록을 세우며 자동차 역사상 영구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그렇게 유명한 이름을 대체하기 위해 부가티는 자동차 산업의 성능 기준을 재설정할 하이퍼카를 고안해야 했고, 부가티는 그것을 해냈다! 거의 틀림없이 2016 제네바 모터쇼의 쇼 스토퍼인, 완전히 새로운 부가티 시론은 순수한 엔지니어링의 경이로움이다. 여기 자동차 역사상 가장 훌륭한 기계 중 하나가 된 부가티 시론에 대한 7가지 놀라운 사실들이 있다.



7. 부가티의 최신 하이퍼 바이저는 전설적인 루이 알렉상드르 시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부가티 시론 가격 스펙


처음에, 부가티의 새로운 슈퍼 스포츠 카는 그리스 신화에 있는 켄타우루스의 이름을 따서 이름이 지어졌다고 믿어졌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부가티는 자동차 경주의 전설인 루이 알렉상드르 시론(Louis Alexandre Chiron)의 이름을 따서 하이브리드 카의 이름이 붙여졌다고 발표했다. 1920년대와 1930년대에 몰심 기반 브랜드에서 모든 주요 그랑프리를 사실상 우승한 유명한 부가티 테스트 드라이버. 그의 이름은 다른어떤 레이싱 드라이버보다 부가티의 역사와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전설적인 레이서의 표식이 추상화된 형태는 새로운 하이퍼카의 머리 받침대에 꿰매는 것으로 발견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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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부가티 시론은 LMP1경주용 자동차만큼 견고하다.

부가티 시론의 모노코크가 얼마나 특별한지 아십니까? 단일 모노코크 섀시는 제작에 4주가 소요되며, 탄소 섬유로 제작되어 매우 견고하다. 부가티에 따르면, 부가티 시론은 "각도당 50,000Nm의 비틀림 강성과 톤당 약 0.25mm의 굽힘 강성"에 도달한다. 이러한 수치를 고려해 볼 때, 부가티 시론의 섀시의 강성은 LMP1내구성 경주용 자동차와 유사하다. 또한 섀시는 베이론의 모노코크에 비해 8kg정도 가벼운 편이다. 부가티 시론에서 부가티에 의해 채택된 몇가지 무게 절감 조치들은 정말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것들이다. 처음으로 자동차의 뒷부분도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다. 심지어 에어 백들도 탄소 섬유 하우징 안에 놓여 있다. 모노코크에 사용되는 탄소섬유를 끝에서 끝까지 배치한다면 지구와 달 사이 거리의 9배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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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부가티 시론 스펙 - 하이브리드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도 엔진의 출력은 상상을 초월한다.

현재의 하이퍼 카와 가장 가까운 경쟁 제품인 코닉세그 레게라, 맥라렌 P1, 라페라리, 포르쉐 918과 달리, 부가티 시론은 순수한 가솔린 파워로 동력을 공급 받는다. 부가티 시론은 개량된 버전의 Veyron의 쿼드-터보 차지, 8.0리터 W16엔진을 장착하여 현재 1500마력과 1180 lb를 생산하고 있다. 이 엔진은 이전 엔진에 비해 32개의 연료 인젝터와 추가적인 대량 감소 조치를 갖추고 있다. 전력의 빅 범프는 네 개의 더 큰 터빈을 통해 달성된다. 이들은 엔진 전체 작동 범위의 70%인 2000rpm에서 6000rpm까지 최대 토크를 전달하기 위해 서로 협력한다. 하이퍼카는 2단계의 시스템으로 바이런의 병렬 시스템을 대체하고 최대 3800rpm의 2개의 터빈만 사용하여 스로틀 반응을 개선하고 그 너머의 4개의 터빈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가티는 기존의 테스트 장비가 W16에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8.0리터 엔진의 새 테스트 벤치를 개발해야 했다고 주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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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부가티 시론 스펙 - 부가티 시론은 승용차에 장착된 가장 큰 클러치를 가지고 있다.

부가티는 W16 엔진에서 생산되는 지반 셔터 출력을 타맥에 내려놓기 위해 치론의 1180lb ft의 토크를 처리할 수 있을 만큼 큰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새로 설계했다. 4개 휠에 모두 동력을 전달하는 시론의 맞춤형 변속기는 승용차에 장착된 가장 큰 고성능 클러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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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부가티 시론 스펙 - 전반적인 다운 포스를 더해 주는 정교한 티타늄 배기 시스템을 자랑한다.

2단계 시스템을 갖춘 신형 쿼드 터보 엔진 외에도 W16엔진의 출력이 증가한것은 부가티 시론의 신제품 티타늄 배기 시스템 덕분이기도 하다. 부가티 시론의 배기 시스템에는 네개의 프리 컨버터와 두개의 메인 촉매 변환기가 장착되어 있는데, 부가티에 따르면 중형 차에서 발견되는 촉매 변환기보다 6배나 크다. 또한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이 배기 시스템은 더 많은 하강력을 생산하면서 배기 가스를 배출하는 뛰어난 기술을 사용한다. 리어에서 부가티 시론에는 4개의 배기 파이프만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부가티에는 실제로 6개의 3.2인치 티타늄 배기 파이프가 있는데, 배기 팁 중 4개는 중앙으로, 나머지 2개는 하이퍼카 왼쪽과 오른쪽 아래로 출구가 있다. 아래쪽을 향한 이 두개의 배기 파이프는 포뮬라 1스타일의 블로 확산기를 만들어 속도에서 다운 포스를 증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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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가티 시론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신차가 될 준비가 되어있다.

부가티는 2017년까지 10여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생산차에 관한 한 기록적인 책들을 지배해 왔다. 부가티 시론은 이전 모델 모두에서 최고 속도를 기록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슈퍼 차저의 최고 속도를 발표하지는 않았다. 최고 속도는 420km/h(261mph)로 전자적으로 제한돼 있어 7mph(267mph)의 베이론 슈퍼 스포츠 기록 V-max보다 다소 느리다. 하지만 제한 장치를 제거하면, 수소 충전기는 베이론 수퍼 스포츠보다 7mph더 빠르고 헤네세이 베노암 GT보다 5mph더 빠른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다고 여겨진다.




부가티 시론 가격 스펙

1. 부가티 시론 가격 - 부가티 시론의 생산량은 500대로 제한됐다.

완전히 새로운 부가티 시론의 기본 가격은 240만유로이며, 이는 미화로 대략 270달러에 해당한다. 부가티는 2016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식 제막식을 하면서 치론은 500대만 한정 생산될 것이며, 사용 가능한 자동차의 3분의 1은 세상에 공식적으로 공개되기 전부터 이미 촬영되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