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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지프 체로키 가격 연비 <2021>

지프 체로키 가격 연비 <2021>


지프 체로키 사진 2020










그랜드 체로키 내부









지프 체로키



지프 체로키 컬러












지프 체로키 가격 연비



지프 체로키

2021년형 지프 체로키는 동급 최고의 오프로드 및 견인 능력을 갖춘 전형적인 콤팩트 크로스오버와 차별화된다. 지프 차의 혈통은 외곽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것이며, 그들 중 일부는 포장 도로가 끝나는 곳을 넘어서 운전할 수 있는 차량이 필요할 것이다. 체로키의 비대해진 파사드는 인스타그램의 호감을 거의 얻지 못하겠지만, 투박한 트레일호크 모델은 특히 향상된 드라이브트레인 및 기타 전용 장비로 인해 시각적으로나 기계적으로 더욱 흥미진진하다. 체로키 모델은 모두 4륜 구동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튼튼한 V-6와 토크 터보차지 4기통 등 탄탄한 엔진 선택권이 있다. 그러나 2021년 체로키의 최대 견인 능력인 4500파운드를 활용할 생각이 없거나 포장도로를 떠날 생각이 없는 사람들은 체로키의 저조한 연비, 제한된 화물 공간, 그리고 의문스러운 가치에 실망할 것이다.



지프 체로키 새로운 기능

2021 년에 지프는 체로키에 몇 가지 새로운 표준 능동 안전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자동 비상 제동, 사각지대 모니터링, 차선 유지 보조 등이 포함된다. 라인업도 표준 기능 개편으로 수혜를 입는다. 예를 들어, 기본 모델은 열선내장 외부 미러와 원터치 업/다운 프론트 사이드 윈도우를 추가하며, 트레일호크는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과 프론트 시트는 물론 원격 시동도 추가한다. 또한 Latitude LUX 트림 수준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80주년 기념 에디션도 출시되어 동일한 표준 특징을 모두 계승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Granular Crystal 19인치 휠,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적용된 가죽 업스트림, 파워 조정 가능한 프론트 시트, 대형 8.4인치 터치스크린, 파노라마 선루프 등이 있다.



지프 체로키 가격

래티튜드: $27,785

래티튜드 플러스: $30,100

앨티튜드: $31,295

래티튜드 럭스: $31,620

80주년 에디션: $33,800

리미티드: $35,525

트레일호크: $36,825

하이 앨티튜드: $39,715


튼튼한 V-6를 표준으로 하는 지프 트레일호크 모델을 추천한다. 후방 디퍼렌셜 잠금 기능을 갖춘 첨단 4륜 구동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다. 다른 바람직한 표준 기능으로는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탑재된 8.4인치 터치스크린, 열선내장 앞좌석,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풀사이즈 스페어 타이어, 빨간색 견인 후크, 무광 블랙 후드 스티커, 승차 높이를 높이는 오프로드 서스펜션, 올터레인 타이어가 장착된 17인치 휠 등이 있다. 또한 지프 체로키의 최대 견인 능력인 4500파운드를 끄는 트레일러 견인 패키지를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



지프 체로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표준 2.4리터 4기통 엔진에는 옵션인 3.2리터 V-6과 터보차지 2.0리터 4기통 엔진이 결합됐다. 후자는 270마력과 295lb-ft의 토크(V-6보다 56lb-ft 이상)를 만들어 파워트레인 피라미드 상단의 위치를 차지한다. 스로틀 입력에 대한 반응이 둔하기 때문에 V-6에 비해 지지부진하다는것을 발견했다; 4기통 지프 체로키 또한 견인 능력이 낮다. (V-6 체로키의 견인 용량 4500파운드 대비 최대 견인 용량 4000파운드). 지프차에서 예상하듯이 체로키는 경쾌하고 견고하게 운전하고 있어 경쟁사들보다 더 큰 느낌을 준다. 지프 체로키는 오프로드 능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동차에 기반을 두고 있어 편안한 승차감과 도로에서의 적절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상대적으로 단단한 서스펜션 튜닝으로 승차감을 저하시키지 않고 코너링 시 차체 롤링을 제어 충격은 큰 반향 없이 흡수되며, 지프는 고속도로에서 그다지 좋지 않다. 조종장치가 도로로부터 더 많은 피드백을 제공했으면 좋겠지만, 그것은 꽤 무게가 있고 정확하다. 단단한 느낌의 브레이크 페달은 패닉 브레이킹 시나리오에서 차분함을 가져오며, 지프 체로키의 70mph에서 0까지의 비상 브레이크 성능은 동급 평균이다.



지프 체로키 연비와 현실 MPG

EPA와 실제 실험에 따르면 지프 체로키는 콤팩트 크로스오버와 SUV 부문에서 최악의 연비를 가지고 있다. 아직 4기통 버전 중 어느것도 고속도로 연료-경제 테스트에 적용하지는 않았지만, 지프 체로키의 EPA 추정치는 V-6에 비해 그리 높지 않다. 테스트에서 최신 버전은 25mpg의 고속도로 연비를, 즉 이전보다 1mpg 더 높게 기록했다.



지프 체로키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지지 좌석과 사용하기 쉬운 조종 장치가 있어 지프 체로키의 내부는 편안하다. 더 크고 비싼 그랜드 체로키의 레이아웃을 모방한 매력적인 대시보드가 고급스러움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지프 체로키가 많은 경쟁차들보다 외부가 더 크다는 점을 감안하면, 체로키의 내부가 더 넓다고 느낄 수 있다고 예상할 것이다. 작은 창문과 높은 창문은 구속감을 느끼게 한다. 지프 체로키의 화물 면적은 이 정도 크기의 대부분의 차량보다 작으며, 내부 보관 공간은 기껏해야 평균이다. 지프의 높은 리프트오버 높이 때문에 일부 경쟁사보다 후방에 물건을 싣기가 더 어렵다. 또 포드 이스케이프(34큐브), 혼다 CR-V(39) 등 상위 경쟁사보다 화물면적이 현저히 적다.



지프 체로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지프가 이용할 수 있는 유커넥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메뉴가 잘 짜여져 있고, 기능이 넉넉해 업계 최고로 손꼽힌다. 표준 터치스크린은 7.0인치, 대형 옵션은 8.4인치다. 지프 래티튜드 플러스 트림을 시작으로 모든 모델은 뒷좌석 승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센터 콘솔 뒷면에 USB 포트 2개를 추가한다. 모든 지프 체로키에는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있으며 가입 기반 Wi-Fi 핫스팟을 이용할 수 있다.



지프 체로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 지프 체로키는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으로부터 5성급 충돌시험 등급을 받았지만,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가 평가한 마지막 버전은 '톱 세이프티 픽'으로 선정되지 않았다. 지프는 현재 표준 운전자 지원 기술뿐만 아니라 몇 가지 옵션 어시스트를 제공한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표준 사각지대 모니터 및 후방 교차 트래픽 경고.


지프 체로키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지프 체로키의 보증 적용 범위는 그 등급에 대한 평균이다. 경쟁사인 기아 스포티지, 현대 투싼은 파워트레인 보증이 현저히 긴 유일한 경쟁사들이다. 체로키는 지프 웨이브 소유권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최초 2년 동안 원 소유주들에게 무료 정기 유지보수를 제공한다. 지프 웨이브 프로그램은 표준 모델이고 오버랜드와 트레일호크 모델이지만, 그보다 작은 체로키 고객들은 요금을 지불하고 선택할 수 있다.


3년 또는 36,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2년간 4회 방문 시 무료 유지보수가 제공됨.


지프 체로키 스펙

2019 지프 체로키 오버랜드 AWD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5인승, 4도어 해치백


테스트한 가격

$41,410 (기준가격: $38,785)


엔진 유형

DOHC 24 밸브 V-6,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좌현 연료 분사


변위

198 cu in, 3239 cc

271 hp @ 6500 rpm

토크

239lb-ft @ 4400rpm


트랜스미

수동 변속 모드를 포함한 9단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스트럿/멀티링크

브레이크(F/R): 13.0인치 배기 디스크/12.6인치 디스크

타이어: Bridgestone Dueler H/L Alenza Plus, P235/50R-19 99H M+S


치수

휠베이스: 106.6인치

길이: 183.1인치

너비: 73.2인치

높이: 66.2인치

승객 볼륨: 103 cu ft

화물량: 28 cu ft

연석 중량: 4250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7.2초

0 ~ 100mph: 20.2초

0~110mph: 26.3초

롤링 스타트, 5~60mph: 7.7초

톱 기어, 30–50mph: 4.5초

톱 기어, 50~70mph: 5.6초

스탠딩 ¼마일: 15.5초 @ 90mph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118mph

제동, 70-0mph: 184ft

로드 홀딩, 300피트-다이아 스키드패드*: 0.80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22/19/27m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