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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마이바흐 S650 S560 가격 스펙

마이바흐 S650 S560 가격 스펙

마이바흐 S650 사진








마이바흐 S650 내부















마이바흐 S650 가격 스펙

마이바흐 S650 S560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를 좋아하지만 이 차가 입맛에 맞게 충분히 만족할 수 없다면, 2020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과 S560을 보는것이 좋을 것이다. 이 대형 초호화 세단은 벤츠 S급보다 더 긴 휠베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약속을 가지고 있다. 마이바흐 S650과 S560은 리무진 서비스를 위해 제작되어졌다. 벤츠 S650의 웅장한 뒷좌석에는 차를 타고 여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안락함이 갖춰져 있어 아주 유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비록 마이바흐 S650이 벤츠보다 수천 달러가 더 들지만, 마이바흐는 롤스로이스 팬텀보다 덜 비싸고 과시적인것이 덜하다. 절제된 표현에 기대는 초호화 운송수단을 원하는 구매자들은 마이바흐 S650과 S560이 좋은 짝이 될거라 생각한다.



마이바흐 S650 S560 새로운 기능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 S560은 2020년까지 큰 변화가 없다.


마이바흐 S650 S560 가격

S560: $173,995

S650: $203,545



마이바흐 S650 S560의 주요 차이점은 그 내재된 후드 아래 있는 엔진에 있다. 마이바흐 S560은 마력이 적지만, 가용 전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구매자에게 추천하는 모델이다. 은색 액센트가 있는 20인치 멀티스포크 휠이 S560을 포장도로에 연결하고, 앞뒤 좌석 위로 거대한 파노라믹 선루프가 펼쳐져 있다. 어댑티브 프로젝터 빔 LED 헤드라이트가 전방의 경로를 밝게 한다. 표준 외부 특징 목록에는 또한 리어 포그 램프, 레인 센싱 윈드실드 와이퍼, 열선내장 파워 폴딩 사이드 미러, LED 조명이 포함된다. 객실 내에는 마사지 기능이 있는 열선내장 및 환기식 프론트 시트가 있으며, Wi-Fi 핫스팟, 키리스 엔트리 및 점화,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이 함께 제공된다. 만약 마이바흐 S560을 운전기사를 고용해 이용하고 있다면, 잘 갖춰진 뒷좌석은 큰 매력이 될 것이다. 이 차의 2열은 난방과 통풍이 잘 되고, 최적의 편안함을 위해 뒤로 젖혀진다. 또한 마사지 허리 지지대, 파워 사이드 볼스터 지지대 및 다리 받침대가 표준으로 제공된다. 또한 2020년형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60 세단은 모두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차선 유지 지원을 포함한 운전자 지원 기능의 완전한 보완을 갖추고 있다.



마이바흐 S650 S560 엔진, 변속기 및 성능

2020 마이바흐 S560은 463마력과 516lb-ft의 토크를 내는 터보차지 4.0L V-8을 갖추고 있다. 9단 자동변속기는 4개의 바퀴 모두에 동력을 전달한다. 마이바흐 S650은 트윈터보차저 6.0리터 V-12로 621마력과 738lb-ft의 토크를 제공한다. 이 동력장치는 후륜 구동과 7단 자동 변속 장치가 딸려 있다. 트랙에서 테스트한 S560은 4.7초 만에 시속 0~60mph를 만들었는데, 이 정도로 큰 치수를 가진 자동차로서는 인상적인 성능이다. 두 세단 모두 침착하고 우아하게 다룰 수 있다. 저속에서는 핸들이 가벼워지고, 차 속도가 빨라질수록 무게감이 커진다. 서스펜션이 훌륭하게 보정되어 있어 회전 시 과도한 차체 롤링을 방지하면서 노면의 거친 승차감을 방지한다.



마이바흐 S650 S560 연비와 현실 MPG

2020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60으로 EPA 등급 연비는 16/25 mpg 도시/고속도로 연비를 가진다. 마이바흐 S650의 정격 연비는 13/21 mpg이다. 이 차들은 벤츠 S클래스에 비해 연료 효율이 훨씬 덜하다(S클래스는 최대 19/28 mpg의 연비를 달성한다.) 그러나 마이바흐 S650 S560은 12/20 mpg로 들어오는 롤스로이스 팬텀보다 연비가 더 좋다. 



마이바흐 S650 S560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마이바흐 S650 S560 둘 다, 아늑한 내부를 가지고 있다. 러블리한 가죽과 매끈한 나무소재가 곳곳에 사용되며, 인테리어 디자인이 세련되고 멋스럽다. 이 차들은 벤츠 S클래스보다 휠베이스가 더 길고, 이는 뒷좌석 승객을 위한 레그룸이 더 넓다는 것을 의미한다. S클래스가 뒤쪽에 34.1인치 레그룸을 제공하는 반면 마이바흐 S650 S560은 이것을 넉넉한 40인치까지 늘린다. 뒷좌석에는 난방, 환기 및 마사지가 가능한 좌석이 기본 제공된다.



Executive Rear Sheet Plus 패키지를 추가하면 열선내장 및 냉각 컵 홀더와 함께 뒷좌석용 접이식 테이블 2개가 추가된다. 이 좀 더 여유롭고 강화된 뒷좌석은 마이바흐 S650 S560의 가격 프리미엄을 벤츠 S클래스 대비 정당화하는 주요 기능이다. 하지만 운전기사가 운전대를 잡도록 할 계획이 아니라면,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세단을 고수하는것을 추천한다. 마이바흐 S650 S560의 트렁크는 단지 12.3입방피트의 공간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롤스로이스 팬텀은 19세제곱피트의 화물용량을 가진 트렁크를 가진다.


마이바흐 S650 S560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세단 한 쌍에는 포괄적인 기술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 표준 버메스터 오디오 시스템은 26개의 스피커를 제공하여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모델은 SiriusXM 위성 라디오와 블루투스 전화와 음악 스트리밍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2개의 무선 헤드폰이 장착된 표준 뒷좌석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함께 Apple CarPlay/Android Auto 스마트폰 통합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마이바흐 S650 S560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0년형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 S560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로부터 전반적인 충돌시험 등급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이 두 모델 모두 운전기사(또는 운전기사)가 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광범위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표준 사각지대 모니터링.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표준 차선 유지 보조 및 차선 이탈 경고.

표준 야간 투시 카메라.


마이바흐 S650 S560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메르세데스-마이바흐는 견고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벤틀리가 제공하는 보호장치를 능가한다.


4년 또는 50,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4년 또는 50,000마일에 해당.

무료 정기 유지 보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