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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연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연비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진















레인지로버 이보크 내부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연비



레인지로버 이보크

실용성을 위해 SUV를 구입하는 경우 다른 차량을 보는것이 좋지만 순전히 패션 표현으로 SUV를 구입하는 경우 2020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완벽한 선택이다. 선택적으로, 두 개의 서로 다른 4기통 파워트레인(둘 다 터보차지됨)이 제공되는데, 여기에는 48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추가 옴프를 생성하는 파워트레인도 포함된다. 나머지 랜드로버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객실은 풍부하게 지정되어 있지만, 뒷좌석 승객 및/또는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고 있는 승객은 두가지의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이보크의 많은 경쟁업체 중 한 곳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하지만 레인지로버 이보크 외관의 기풍은 그런 부분에서 타협을 수반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새로운 기능

2019년형 모델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2020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실제로 그라운드업 재설계모델이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이보크 S ₩56,500,000

이보크 SE ₩63,100,000

이보크 HSE ₩72,800,000

이보크 R-다이나믹 S ₩59,300,000

이보크 R-다이나믹 SE ₩65,800,000

이보크 R-다이나믹 HSE ₩75,600,000

이보크 퍼스트 에디션 ₩79,200,000


여러 가지 이유로 중형 R-다이나믹 SE 모델을 추천한다. 우선, 최신 48 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추가 전력을 생성하는 두 가지 파워 트레인 중 더 강력한 P300과 함께 제공된다. 둘째, R-다이나믹 SE와 R-다이나믹 S를 비교하면 파워 리프트 게이트, Touch Pro Du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14 방향 파워 조절이 가능한 앞 좌석, 자동 레벨링 기능이 있는 자동 하이빔 헤드 램프, 주간 주행 등, 20 인치 바퀴, LED와 같은 기능이 추가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터보차지 2.0L 4기통 두 가지 버전 중 하나로 구동되며 9단 자동 및 4륜 구동 기능이 기본 탑재된다. 먼저 246마력을 만들어 베이스와 퍼스트 에디션 모델로 나오는 P250이다. 두 번째는 터보 4기통 및 48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이용해 296마력을 내는 P300으로, 이 파워트레인은 모든 R-다이내믹 모델에 기본 탑재된다. 테스트 트랙에서 P300은 6.6초 만에 이보크를 시속 60마일로 주행했고 P250은 7.1초만에 주행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상당한 느낌과 좌석 높이는 SUV에 적합하며 코너를 훌륭하게 처리하지만 BMW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GLA급과 같은 방식으로 마니아 운전자들을 만족시키지는 못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연비와 현실 MPG

온보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레인지로버 이보크 P300은 어떠한 전기 전용 주행 거리도 제공하지 않는다. 가솔린 엔진을 보조해 주고, 연료 효율을 높이는 데는 별 도움이 되지 않지만, 대신 200마일 고속도로 연비 테스트에서는 27mpg의 연비 결과를 보여 주었고, 비하이브리드 P250은 다소 좋지못한 24mphg를 기록했다. 등록된 공인 복합연비는 12.5km/l 이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안타깝게도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통통한 외부 치수는 특히 뒷좌석에 있는 사람들에게 타이트한 객실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X1과 XC40과 같은 다른 소형 SUV와 비교했을 때, 이보크의 뒷좌석은 완전히 갇힌 느낌이다. 그렇긴 하지만, 인테리어 소재는 꽤 괜찮다. 이보크는 시트, 도어 패널 및 대시보드를 덮는 매우 시원한 질감의 천으로 된 천으로 주문할 수 있다. 그러나 가죽은 여전히 표준으로 제공되고 있다. 기타 표준 기능으로는 듀얼 존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10방향 전동 조정식 프론트 시트 및 주변 실내 조명 등이 있다. 뒷좌석 뒤편의 화물칸은 SUV에서 기대했던 것만큼 넉넉하지는 않지만, 6개의 기내 여행가방을 탑재할 수 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모든 레인지로버 이보크에는 랜드로버의 최신 터치 프로 인터페이스를 실행하는 10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이 함께 제공되며, 이 시스템은 기능적이고 구매자들은 그 기분에 익숙해지겠지만, 메뉴를 옮길 때 현저한 지연을 겪게 되어 조급함을 느끼게 한다. 상부 트림은 터치 프로 듀오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며, 이 시스템은 이보크의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차량 설정, 열선내장 시트 등을 제어하는 보조 10인치 디스플레이를 추가했다. 내비게이션과 Apple CarPlay/Android Auto 통합은 모두 표준이며,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시리우스XM 위성 라디오가 탑재된 Meridian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모두 선택 사항이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비록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에서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지만 랜드로버는 이보크에 표준 운전자 지원 기능을 다수 탑재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반자율 주행 모드에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


레인지로버 이보크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업계 표준에 거의 부합하지 않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이 범주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않는다.

일반 보증


차량의 일반 보증기간은 신차 출고일로부터 3년 / 100,000km 동안 적용되며 기간,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한다.


연장 보증


가입 가능 기간: 차량 등록일로부터 33개월 이내 가입 (단, 신규 차량에 한함)

가입 가능 주행거리: 주행거리 90,000km 이하의 차량.

상품 구성: 기존 보증기간인 3년/100,000km에서 5년/200,000km로 보증 기간 연장 (2년/100,000km 추가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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