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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연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연비


레인지로버 벨라 사진















레인지로버 벨라 내부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연비


레인지로버 벨라

시크한 스타일링과 그릴 위에 엠블라인이 돋보이는 2020 레인지로버 벨라는 소형 럭셔리 SUV 세계에서 매력적인 선택이다. 그러나 고정되지 않은 파워트레인, 어설픈 핸들링, 버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은 모두 일시적인 정지의 원인이 되고 있다. 4륜 구동과 8단 자동 변속기가 기본이며,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거의 맞춤 제작된 SUV를 디자인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여러 가지 트림과 다양한 옵션 패키지 및 맞춤형 선택권을 제공한다. 결국 메르세데스-벤츠 GLC급, 아우디 Q5, 포르쉐 마칸 등과 같은 라이벌들은 레인지로버 벨라와 같은 스타일에 맞추지 못하더라도 더 많은 실속을 제공할 수 있다.



레인지로버 벨라 새로운 기능

레인지로버 벨라의 고성능 SV Autobiography Dynamic 에디션은 550마력을 내는 초소형 슈퍼차지 5.0L V-8로 2020년 라인업에 합류한다. 랜드로버는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Velar 라인업 전반에서 통합하고, Base S 모델에 사각지대 모니터링, 14방향 전력 조정 가능한 프론트 시트, 파워 조정식 스티어링 칼럼, SiriusXM 위성 라디오와 같은 운전자 지원 기술을 장착하는 등 보다 사소한 업데이트도 했다. 두 가지 새로운 색상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거 그레이와 카르파시안 그레이. 랜드로버가 디젤 4기통 라인업을 없앴다.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벨라 ₩82,700,000 원

벨라 S ₩91,100,000 원

벨라 SE ₩96,000,000 원

R-다이나믹 ₩86,700,000 원

R-다이나믹 S ₩95,100,000 원

R-다이나믹 SE ₩100,000,000 원

R-다이나믹 HSE ₩111,500,000 원

레인지로버 벨라 SVAutobiography 다이나믹 ₩152,700,000 원


레인지로버 벨라 SV Autobiography 모델을 추천하고 싶지만 가격표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 모델을 이용할 수 없다. 그 대신 19인치 휠을 추가한 P250 R-다이내믹 S, 광택이 나는 피니셔가 있는 이중 배기, 블랙아웃 그릴, 가죽과 수이 달린 실내 장식으로 가보는 것이 좋다. 또한 조정 가능한 서스펜션 시스템, 드라이브 모드 선택기, 그리고 저속 또는 미끄러운 조건에서 일종의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의 역할을 하는 전지형 진행 제어 기능을 포함하는 다이내믹 핸들링 패키지를 추가할 것을 제안한다.



레인지로버 벨라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레인지로버 벨라를 구매하는 것은 "적당한" 파워트레인 조합을 제공하지 않는다. 모든 모델은 8단 자동변속기와 4륜구동을 사용하지만, 그 품목들을 세 개의 엔진 중 하나와 페어링 해야한다. 베이스 247hp 터보차지 2.0리터 4기통으로 충분히 동작이 좋으나 벨라의 상당한 무게를 이동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슈퍼차지 3.0L V-6는 강력하지만 연료를 많이 소모하며, 대시를 통해 거친 소음을 전달한다. 2018 벨라 P380 V-6은 테스트에서 0에서 60mph까지 5.7초만에 도달했다. 우리의 장기 테스트에서 벨라는 터보차지된 4기통으로 구동되었고 60mph에 도달하는데 7.4초가 필요했다. SV Autobiography의 슈퍼차지 V-8은 카리스마 있고 강력하지만, 그 모델의 높은 엔트리 가격은 포르쉐 마칸 터보, 메르세데스-AMG GLC급, 알파 로미오 스텔비오 쿼드리포글리오에 대항하여 완전히 다른 등급으로 올라간다. 벨라의 가속도와 마찬가지로 그것의 핸들링은 결코 스포티하지 않다. 서스펜션은 SUV의 차체 움직임을 유능하게 제어하고 차체 롤링을 유지하면서 견고하고 잘 관리 된 승차감을 제공한다. 사용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된 모델은 도로에서보다 역동적인 움직임을 위해 차고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다.



레인지로버 벨라 연비와 현실 MPG

레인지로버 벨라는 터보차지된 4기통 가스 엔진이 보다 강력한 슈퍼차지 V-6 옵션보다 3mpg(복합 23mpg) 더 낫다. 테스트에서 V-6를 장착한 벨라는 실제 고속도로 연료 경제 테스트에서 22mpg을 기록했을 정도로 뒤처져 있었다. 이는 EPA의 고속도로 추정치보다 2mpg 모자라는 수치다. 터보차지 4기통으로 26mpg의 연비를 기록했다. 등록된 공인 복합연비는 11km/l 이다.



레인지로버 벨라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레인지로버 벨라는 주로 수평선과 굵은 직선으로 만들어진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사용되는 재료들은 고품질로 흥미로운 방법으로 배치되어 있다. 도어 트림 적용: 랜드로버는 도어 패널 상부에 나무나 탄소섬유를 상감한 창을 사용하는 대신, 상부와 하부 패널 사이의 도어 부분에 목재나 금속을 선택할 수 있는 오너의 선택을 추가했다. 테스트 차량은 알루미늄 트림을 특징으로 하며, 모든 벨라에는 훌륭한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박스형 모양과 시각적으로 보기 좋은 리어 오버행(뒷바퀴 뒤쪽에 확장되는 차체)은 뒷좌석을 올리거나 접은 상태에서 직접적인 경쟁사보다 더 많은 기내 여행 가방을 넣을 수 있도록 결합되어 있다. 10개의 기내 가방을 뒷좌석 뒤에 넣을 수 있고, 모든 좌석을 접은 상태로 23개의 여행가방을 넣을 수있다.



레인지로버 벨라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레인지로버 벨라의 폰트와 화면 그래픽은 기능성이 더 부드러워질 수 있더라도 내부의 현대적 분위기에 맞는 강력한 시각적 표현을 만들어낸다. 랜드로버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InControl Touch Pro Duo라고 부르며, 모든 벨라에 표준 장착되며, 블루투스 전화 및 오디오 연결, 음성 컨트롤, 스피커 8개, 보조 오디오 입력 잭, Apple CarPlay/Android Auto 통합, USB 포트 2개 등이다. 사용하는 사람들, 항해, SiriusXM 위성 라디오로 오디오 시스템 추가 옵션 또는 Velar의 선적 평형 수준으로 한 움직임이 필요로 한다.



레인지로버 벨라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레인지로버 벨라는 자동화된 비상 브레이크, 사각지대 모니터링, 차선 유지 보조,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최신 운전자 지원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미국도로교통안전청이나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소 모두 레인지로버 벨라에 충돌의 가치가 있는지 시험하지 않았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표준 차선 이탈 경고.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지로버 벨라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레인지로버 벨라의 4년, 5만 마일 제한 보증은 경쟁사들 사이에서는 코스에 비해 상당히 낮은 수준이다. 흥미롭게도 재규어의 기계적으로 유사한 F-Pace는 더 강력한 보증과 5년 6만 마일의 무료 예약 유지 관리 계획을 모두 갖추고 있다; 후자는 랜드로버가 딜러점 애드온으로서만 제공하는 것이다.


일반 보증


-3년 / 100,000km 동안 적용


연장 보증


-상품 구성: 기존 보증기간인 3년/100,000km에서 5년/200,000km로 2년/100,000km 추가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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