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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스펙 출시일 <ZR2 Crew Cab Diesel 2021 예상>

쉐보레 콜로라도 리뷰: 가격 스펙 출시일 <ZR2 Crew Cab Diesel  2021>


2021년형 시보레 콜로라도 ZR2는 풍부한 디젤 엔진과 어느 곳에서나 다닐 수 있는 수많은 키트를 갖춘 인기있는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 트럭의 가장 견고한 오프로드 중심 버전이다. 장점이 그대로 유지된 ZR2는 가장 강력하고 공격적인 콜로라도이다. 2021년 모델은 가계도 맨 위에 위치하여 시작 가격이 약 41,600달러가 된다.



소형 해치백에서 세단까지, 세단에서부터 픽업 트럭과 부피가 큰 SUV까지. 자동차 트렌드는 변하는데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는다.  중형 픽업트럭의 대안으로 기업들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픽업트럭을 선보이고 있다. 쉐보레는 최근 2021년 새로운 콜로라도 ZR2를 공개했다. 크게 업그레이드 되진 않았지만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다.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스펙 출시일


쉐보레 콜로라도<ZR2 2021>은 이 보급형 트럭의 가장 하드코어 버전이다.

쉐보레는 2003년 첫 출시 이후 많은 변화를 겪지도 않았고, 큰 변화를 겪지도 않았다. 그래서 이 트럭은 여전히 2012년에 출시된 2세대 트럭이다. 2021년에도 이 회사는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았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환상적인 오프로드 기능과 함께 적절한 양의 최신 기술 덕분에 구매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럭 중 하나이다. 이 모든것은 아름다운 트럭을 구입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과 조합의 수가 엄청나게 많다는 점에서 더욱 향상되었다. 쉐보레 콜로라도 ZR2의 시작 가격은 약 25,000달러이지만, 그것은 싱글 캡 버전이다. 진정한 재미는 4만 3천달러에서 시작하는 좀 더 공격적인 콜로라도 ZR2에 있다. 그리고 그것은 그 돈의 가치가 충분히 있다.



새로운 기능

모든 신형 최고급 오프로드 트림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출시일 <ZR2 Cab Diesel  2021 예상>

새로운 2021년 콜로라도의 도입과 그것이 가져다주는 모든 최신작들은 분명 현재 진행중인 트럭 시장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더욱이 구매자들은 트럭이 특히 ZR2 오프로드 트림을 통해 새로워지고 품격 있는 업그레이드를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쉐보레 콜로라도의 버전은 특히 외관상으로 약간의 수정이 있었는데, 이것은 또한 몇몇 새로운 차체 색상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모래언덕 메탈릭을 포함하고 있어서 트럭이 사람들 속에서 돋보이게 한다.


이러한 외형적인 변화에도 불구하고 콜로라도의 MSRP는 옵션이 없는 4만1,600달러부터 시작하는 동일한 가격대에 놓일 가능성이 높다. 날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GM은 2020년 하반기에 가격을 공개할 것이다.



시보레 콜로라도 ZR2 크루 캡 디젤의 엔진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

파워트레인 부문에서는 2021년 콜로라도 ZR2가 2020년 모델과 동일하고 동일한 3.6L V6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건강한 308hp@6,800rpm을 생산하고 4,000rpm으로 275lb-ft의 토크를 전달한다. ZR2와는 달리 다른 차종과 모델에는 이 부서가 손대지 않았다. 다른 엔진은 2.8L 인라인 4 터보 디젤 엔진으로 181hp의 출력과 369lb-ft의 건강한 피크 토크를 만든다. 콜로라도는 경쟁사들 사이에서 디젤 엔진을 제공하는 유일한 트럭이다.



두 엔진 모두 8단 자동변속기에 매칭돼 4개 휠 모두에 알맞은 출력을 전달한다. 이 엔진은 정교하고 매우 선형적인 방식으로 동력을 공급하는데, 오프로드에서는 매우 중요하다. 이 엔진과 트랜스미션 콤비는 트럭이 무거운 하중을 원활하게 당기거나 견인할 수 있게 해준다.


 모델

 2021 쉐보레 콜로라도 ZR2 크루 Cab Diesel

 2020 포드 레인저 라리아트 

 토요타 2020 타코마 TRD 프로

 2020 혼다 리지라인 RTL-E

 MSRP

 $41,600

 $32,500

 $45,080

 $43,115

 엔진

 2.8L 듀라맥스 터보디젤

 2.3L 에코부스트 V6

  3.5L V6 

 3.5L V6

 드라이브트레인

  4WD

 4WD

 4WD

 4WD

 변속기

  8단 자동

 10단 자동

 6단 자동

 9단 자동

 전력(hp @rpm) 

 181 @ 6800

 270 @ 5500

 278 @ 6000

 280 @ 6000

 토크(ft-lbs @rpm)

 369 @ 2000

 310 @ 3000

 265 @ 4600 

 262 @ 4700

 0~60mph(초)

 9.1

 6.1

 7.7

 7.2

 쿼터 마일(초)

 16.3

 14.7

 15.2

 15.6


디젤 엔진은 그들이 제공하는 버킷 부하 토크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오프로드에서 항상 플러스가 된다. 이 엔진은 9.1초 만에 이 거대한 쉐보레 콜로라도를 정지 상태에서 시속 60마일로 가속시킬 수 있다. 0~60mph은 V6보다 확실히 적지만 저엔드 토크가 중요하다. 디젤 차량인 이 트럭은 0-60 타이밍과 맞지 않고 가장 느리다. 그러나 운반 용량에 관해서는 더 높은 용량을 가진 콜로라도 ZR2이다.



쉐보레 콜로라도가 승차감. <ZR2 2021년형 >


비록 그것은 심한 오프로드 수정사항을 받지만, 2021년 콜로라도 ZR2는 가솔린으로 움직이는것과 비슷하게 행동할 것이다. 직진 주행과 트위스트에 대한 공정한 통제. 하지만 ZR2는 지상고 상승, 오프로드 휠, 서스펜션이 리턴된 상태,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오프로드 트윗이 있기 때문에 확실히 승차감은 일반 콜로라도만큼 화려하지 않을 수 있다. 콜로라도 ZR2는 취급용이 아니며 광범위한 야생 및 오프로드 액세서리가 있다.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스펙 출시일


쉐보레 콜로라도 <ZR2 2021> 에 맞춤형 서스펜션 설정을 제공한다.

쉐보레 콜로라도 ZR2는 세그먼트 전용 멀티매틱 DSSV 위치 감지 댐퍼와 표준 전방 및 후방 전자 잠금 디퍼렌셜을 장착한다. 타이어 트랙은 3.5인치 넓이에 이어 오프로드 로커 보호, 캐스트-아이언 제어 암, 다중 스키드 플레이트, 자동 트랜스퍼 케이스가 그 뒤를 잇는다. 이 모두는 ZR2의 표준 무장의 일부분이다. 이러한 튼튼한 액세서리는 쉐보레 콜로라도 ZR2의 승차감 일부를 감소시킬 수 있지만, 몇 배나 뛰어난 오프로드 기량을 향상시킨다.



쉐보레 콜로라도의 연비 <ZR2 Crew Cab Diesel 2021년형>

제공되는 토크 양 이후에 디젤 엔진은 효율적이거나 높은 MPG 수치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말대로라면 이 엔진은 시내에서 약 18mpg, 고속도로에서 약 22mpg, 그리고 복합연비는 20mpg에 달할 것이다. 물론, 이러한 수치는 특히 쉐보레 콜로라도 ZR2가 제공하는 엄청난 능력과 가격면에서 클래스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 중의 하나이다.


 모델

 2021 쉐보레 콜로라도 ZR2 크루 Cab Diesel

 2020 포드 레인저 라리아트

 토요타 2020 타코마 TRD 프로

 2020 혼다 리지라인 RTL-E

 MPG (도시)

 18

 20

 18

 19

 MPG (고속도로)

 22

 24

 22

 24

 MPG (복합) 

 20

 22

 20

 21

 연료 탱크 용량

 21

 18

  21.1

 19.5

 범위(시내/고속도로)[마일]

 336/378

 360/432

 379.8/464.2

 370.5/468

      

경쟁상대에 관한 한 오프로드에서 이 차를 이야기할 때, 필연적으로 쉐보레 콜로라도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2021년 콜로라도는 같은 엔진을 갖게 될 것이고 또한 전체 mpg에서 약간의 향상을 보일 수도 있다.



시보레 콜로라도의 내부는 어떤가.<ZR2 크루 캡 디젤 2021년형>

우선 차량 내부에 변화가 많지 않다. 그렇기에 트랙은 좀 오래된것처럼 느껴지기에 여기저기 업그레이드가 절실하다. 심지어 대시보드에 사용된 재료와 패널도 저렴해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에 업데이트도 필요하다. 그러나 그런것은 제쳐두고, 차는 울퉁불퉁하고 사치스러운 느낌이 아니므로 불평할 것이 없다. 하지만 여전히, 하지만 그래도 이 차는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 줄 좋은 장비 목록을 제공하는데, 특히 비포장 도로에서 앞 좌석이 그렇다. 뒤쪽으로 오면 좌석이 조금 비좁다.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스펙 출시일


하지만 그런 건 제쳐두고, 이 트럭은 추운 날씨에 운전할 수 있는 열선내장 앞좌석,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탑승자들을 잘 돌본다. 운전자는 트럭에 전동식 운전자와 앞좌석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면서 긴 시간을 좌석에서 보내야 하며, 트럭에는 전동 운전석과 앞 좌석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자동 실내 온도 조절, 키리스 엔트리 및 텔레매틱스를 사용하는것도 콜로라도 쉐보레 ZR2의 표준 키트의 일부이다.




모델

  2021 쉐보레 콜로라도 ZR2 크루 Cab Diesel

  2020 포드 레인저 라리아트

 토요타 2020 타코마 TRD 프로

  2020 혼다 리지라인 RTL-E

 좌석 용량

 5

 5

 5

 5

 전면 행(헤드 룸 1/숄더 룸 2/레그 룸, 인치)

 41.4/57.5/45

 39.5/56.7/43.1

 39.7/58.3/42.9

 39.5/62/40.9

 리어 행(헤드 룸 1/숄더 룸, 인치)

 36.7/57.3/28.6

 38.3/56.3/34.5

 38.3/58.9/32.6

 38.8/61.5/36.7

 페이로드 용량(lbs)

 1578

 1560

 1175

 1499


트럭 내부는 괜찮고 적당한 수준의 편안함을 줄것이지만, 그다지 사치스러운 방식은 아니다. 이것이 새로운 2021년이 되면 향상된 인테리어와 더 나은 재료 품질을 얻을 수 있다. 디젤 엔진은 최대 1578lbs의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약 7,700lbs의 화물을 견인할 수도 있다.



안에 어떤 기술이 들어 있을까?

쉐보레 콜로라도는 이동 중에 즐겁게 해줄 최신 기술을 가지고 있다. 더 자세히 말하자면, 그것은 내부에 많은 표준 기능들과 몇몇 선택적인 기술들을 가지고 있다.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가 기본 탑재된 8인치 터치 스크린이 대표적이다. 음악 애호가들은 6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스테레오 설정이 오디오에 필요한 만큼 충분히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기존 콜로라도의 인포테인먼트에 대해서는 별다른 불만 사항이 없었지만 2021 쉐보레 콜로라도도 같은 라인 아래 있어야 한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심플한 인터페이스와 능동적인 반응과 함께 가시성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연결된 내비게이션과 OnStar 서비스를 통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잡을 수도 있다.



쉐보레 콜로라도 외관에 변화가 있을까.<ZR2 크루 Cab Diesel 2021년형>

GM의 쉐보레 콜로라도는 소개가 필요 없다. 실제로 이 차의 디자인은 그것이 할 수 있는 모든것을 말해준다. 게다가 오프로드 기능의 또 다른 요소를 추가하는 옵션 패키지도 있습니다. 신형 2021모델은 이전보다 더 크고 넓은 그릴을 장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문자 그대로의 흐름을 따라가는 전면 페시아(쉐보레가 새로운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것)덕분에 이제 더욱 견고하고 공격적인 블랙 처리가 가능해 졌다.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스펙 출시일


시보레 콜로라도 <ZR2 2021년>는 체비 라인업에서 콜로라도가 가장 공격적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콜로라도는 바이슨 패키지와 같은 선택적 패키지와 함께 자동차에 엔진 베이와 연료 탱크에 추가적인 안전성을 부여하고 적절한 근육량을 추가한다. 또한 검은색 외피로도 강조된 크고 넓은 휠 아치를 갖게 되고 ZR2와 함께 거대한 오프로드 휠을 얻게 된다. 나머지는 모든 것이 보통 콜로라도와 거의 똑같다.




 모델

  2021 쉐보레 콜로라도 ZR2 크루 Cab Diesel

 2020 포드 레인저 라리아트

 토요타 2020 타코마 TRD 프로

 2020 혼다 리지라인 RTL-E

 연석 중량(lb)

 3,984

 4,232

 4,305

 4255

 길이(인치)

 212.4

 210.8

 212.3

 210

 폭(인치)

 76.7

 85.8

 75.2

 78.6

 높이(인치)

 72.4

 71.5

 71.6

 70.8

 지상고(인치)

 10

 8.9

 9.4

 7.87

 휠베이스(인치)

 128.5

 126.8

 127.4

 125.2


만약 숫자 게임에 관한 것이라면, 이 차량은 그 부문에서 가장 큰 트럭에 속한다. 겉으로 보이는 치수가 크면 안쪽에 공간이 더 좋아질 수밖에 없고, 실제로 쉐보레는 실내 공간을 잘 갖추었다. 재미있는 부분은 쉐보레 콜로라도 ZR2가 지상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다는 점인데, 이것은 확실히 고르지 않은 도로 구간에서 이점이 있다.



2021년 시보레 콜로라도 ZR2 크루 Cab Diesel이 살만한 자동차일까?

2021 쉐보레 콜로라도 ZR2는 오프로드 마니아들을 위한 적절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견고한 외관과 튼튼하면서도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오프로드 드라이브에 풍미를 더한다. 이번에 가장 중요한 것은, 트럭이 이전과 같은 디젤 엔진을 장착하여 울퉁불퉁한 길에서 최고의 짝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