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21 아우디 e트론 Sportback 콘셉트 공개: 가격, 스펙 및 출시일
아우디는 새로운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컨셉트 – 최신형 전기 SUV이자 재규어 아이페이스와 곧 출시될 테슬라 모델 Y와 같은 것에 대한 대안을 발표했다.
● 82kWh 배터리 탑재 전기차
● 최대 사거리 310마일
● 2륜 및 4륜 구동 옵션
● 최대 306hp까지 사용 가능
● 0-60마일 6.3초 이내도달
● 새 AR 위성 탐색 미리 보기
● £50,000부터 예상됨
● 2021년 판매
엄밀히 말하면 신형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은 현재 컨셉에 불과하지만 2021년 생산 모델이 판매될 때 어떤 기대를 해야 하는지 정확히 보여준다.
아우디 e트론 가격 스펙 출시일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스타일링 <2021>
대부분의 아우디 SUV는 딱딱한 모서리와 날카로운 각도로 장식되어 있지만, 신형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은 약간 부드러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우선, 전통적인 그릴을 모방한 거대한 은색 트림은 Q7, Q5 또는 Q3에 있는 것보다 더 둥근 모서리를 가지고 있고 헤드라이트도 그다지 각도가 높지 않다.
프론트 범퍼의 플라스틱 흡기-효과 트림은 표준 Q4 전자 트론의 대형 흡기구이지만, 양쪽으로 올라가는 실버 후크 형태의 트림은 스포츠백만의 것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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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아우디 e트론(위) 전면의 설계 특징 대부분이 신형 스포츠백 모델(아래)로 이전되었다.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측면의 깊은 주름은 표준 아우디 e트론의 주름과 유사하지만 경사진 루프라인은 All-New로 아우디 Q3 스포츠백과 같은 맥락에서 쿠페-SUV 바이브(vibe) 이 개념은 현재의 아우디 e트론처럼 기존의 거울 대신 백미러 카메라가 등장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그것들이 완성차에서 옵션으로 제공되지 않을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아우디가 22인치짜리 대형 알로이 휠로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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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아우디 e트론(위)의 지붕은 스포츠백 모델(아래)을 위해 더 낮고 쿠페처럼 만들어졌다.
뒤쪽에 돌출된 스포일러로 갈라진 투피스 뒷유리가 눈에 띈다. 멋지긴 한데, 아마 뒷모습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것 같다. 전체 폭의 브레이크 조명과 조명이 들어오는 전자트론 로고가 새겨진 후미 범퍼는 표준 Q4 전자트론 모델과 매우 유사해 보이지만, 스포트백 모델은 대비되는 은색 트림을 한 비트 더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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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일부 아우디 SUV와 달리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에는 3개의 대형 디스플레이 대신 2개가 탑재된다.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인테리어 <2021>
신형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의 인테리어는 표준 아우디 e트론 인테리어와 거의 똑같아 보인다. 이는 대형 디지털 운전자 디스플레이와 운전자를 향해 각도가 높은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대시보드에 장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업그레이드됐다. 이제 그것은 다가오는 메르세데스 S-클래스에서 특징지을 시스템과 같이 여러분이 취해야 할 방향을 직접 가리키는 큰 화살표의 형태로 위성 안테나에 대한 증강현실 방향을 표시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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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기 e트론 스포츠백에는 아우디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된다.
Q7과 Q8과 같은 센터 콘솔에서 실내 온도 조절 장치를 위한 대형 사각 터치스크린을 사용할 수 없다. 대신,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은 메인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아래에 작은 터치 패드 컬렉션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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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은 후륜 또는 4륜 구동 옵션이 탑재되며 최대 306hp가 탑재된다.
아우디 e트론 Sportback 모터 및 주행 <2021>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을 싱글 또는 한 쌍의 전기 모터로 받을 수 있다. 듀얼 모터 버전에서는 모터 1개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1초가 뒤쪽으로 동력을 전달한다. 정상적인 주행에서는 리어 모터가 대부분의 작업을 하지만 발을 내려놓으면 양쪽이 힘을 합쳐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이 6.3초 이내에 0~60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어 모터는 204hp 및 310Nm의 토크를 생성하는 반면 프론트 모터는 102hp 및 150Nm의 토크를 제공한다. 배터리 팩은 프론트 휠과 리어 휠 사이의 바닥에 위치하여 차량의 무게중심을 낮게 유지하며, 이는 키가 큰 SUV가 좁은 모서리에 기대는 것을 막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싱글 모터 모델은 후면 모터만 함께 나온다. 그들은 그렇게 빠르지는 않겠지만, 요금 사이에서 더 멀리 여행할 수 있을 것이다.
듀얼 모터 버전은 접지력에 따라 프론트 휠과 리어 휠에 서로 다른 양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지만, 4분기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은 암벽이 있는 오프로드 트레일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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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는 신형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이 적어도 후륜구동 구장으로 충전량 310마일을 관리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아우디 e트론 Sportback 배터리 및 제품군 <2021>
사륜구동 4륜구동 4륜구동 Sportback 버전은 충전량 280마일을 관리하게 된다. 후륜 구동 모델은 한 번의 충전으로 310마일의 인상적인 주행거리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비교를 위해, 재규어 I-Pace는 거의 300마일을 충전으로 관리할 수 있고, 테슬라 모델 Y Performance의 장거리 버전은 315마일을 갈 수 있다.
다양한 월박스와 공용 충전 포인트를 이용해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을 충전할 수 있지만, 배터리를 충전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125kW급 고속 충전기다. 이러한 배터리는 아직 특별히 흔하지는 않지만 약 30분 안에 0-80% 충전된 아우디의 배터리를 충전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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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4분기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은 2021년에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약 5만 파운드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아우디 e트론 Sportback 가격 및 출시일 <2021>
아우디는 새로운 4분기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의 가격이 얼마인지, 언제 판매될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그러나 표준 4분기 아우디 e트론이 판매된 후 2021년까지 전시장에서 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륜 구동 버전의 가격은 거의 5만 파운드에 가까워야 하며, 사양이 높고 빠른 4륜 구동 모델은 6만 파운드에 가까운 가격을 책정할 것이다. 4륜구동 재규어 아이페이스와 거의 비슷한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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