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스펙
마세라티 르반떼 내부
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스펙
마세라티 르반떼
2021년 마세라티 르반떼에는 이탈리아 특유의 섬세함을 표현하는 뭔가가 있다. 그것은 SUV의 매력적인 차체이거나 그릴에 장식된 독특한 삼지창일 수도 있다. 더 가능성이 높은 것은 르반떼의 뛰는듯한 파워트레인인데, 이 파워트레인은 배기 파이프를 통해 취하게 하는 소리를 방출한다. 경쟁사 중 다수가 터보차저 4기통으로 시작해 V-6까지 있는 반면 르반떼는 4기를 건너뛰고 표준형인 트윈터보 V-6를 표준 사양으로 제공하며, 구매자가 590hp 트윈터보 V-8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마세라티는 또한 에르메닐도 제냐의 가죽과 은으로 된 장식품을 옵션으로 제공하는 등 이탈리아 전통의 럭셔리함을 실내에서 제공한다. 하지만, 더 흔한 지프 모델들과 공유하는 몇몇 불행한 부품들 때문에, 르반떼의 호화로운 내부는 완전히 실현되지 못했다. 그래도 부티크 특성과 헤드터닝 스타일링은 이미 경쟁차종들을 넘어서 있어 구매자들에게 바람직한 선택이다.
마세라티 르반떼 새로운 기능
마세라티 르반떼는 2021년 마세라티의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인터페이스를 제공받지만 세단 패밀리 라인인 지브리와 콰트로포르테와는 달리 8.4인치 디스플레이를 고수하고 있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를 기반으로 하며 음성 작동 가상 비서, 인대시 네비게이션,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제공한다. 무선 충전 패드 또한 올해 새로운 것이다.
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및 구입 대상
베이스 - $74,000 (예상)
그란루쏘 - $80,000 (예상)
그란스포트 - $80,000 (예상)
S - $85,000 (예상)
GTS - $122,000 (예상)
트로페오 - $173,000 (예상)
비록 최종 결산에 1만달러 이상을 추가하긴 하지만, S모델과 더 강력한 트윈 터보 차지 V-6엔진을 구입하는것을 추천한다. S는 또한 단계별 설정이 적용된 19인치 휠, 스티치 된 대시 보드 및 도어 패널이 포함된 가죽 인테리어, 스티어링 칼럼에 장착된 패들 시프트를 추가한다.
마세라티 르반떼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마세라티 르반떼는 가장 빠르거나 가장 강력한 성능 지향 럭셔리 크로스오버는 아니지만, 확실히 연주처럼 좋은 소리를 낸다. 대부분의 르반떼 모델의 보닛 아래에는 345마력 즉 S형 424마력을 8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4개의 바퀴 모두에 전달하는 트윈 터보차지 V-6가 있다. 마세라티 르반테 S의 시험에서, 그것은 메르세데스-AMG GLE53을 능가하면서 5.1초의 제로백 속도를 보였다. GTS와 트로페오 모델은 각각 550마력과 590마력을 내는 트윈터보 V-8이 탑재됐다. 테스트에서, GTS는 3.8초 만에 시속 60마일에 도달하였고, 트로페오는 3.6초 만에 도달했다. 어댑티브 쇼크가 스포츠 모드로 설정된 상태에서, 마세라티 르반떼는 가장 부드러운 노면을 제외한 모든 노면을 주행할 때 승차감이 불규칙해 진다. 편안함의 수준은 훨씬 더 쾌적하지만, 기본적으로 충격을 주는 것과 함께 유연하지는 않다.
마세라티 르반떼 연비와 현실 MPG
서류상으로는 마세라티 르반떼는 연료를 먹는 하마다. 실제로 V-6 모델에 대한 EPA 추정치는 다른 V-6에 비해 V-8 동력의 경쟁상대에 가깝다. 그러나 실제 테스트에서 V-6는 24mpg의 결과로 제시된 등급보다 훨씬 높은 고속도로 연료 경제 결과를 보여주며, V-8로 구동되는 GTS도 EPA 등급을 능가하고 20mpg를 제공했다.
마세라티 르반떼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얼핏 보면 마세라티 르반떼의 내부가 풍성하고, 특히 풍부한 암갈색의 빛깔로 풀리터 처리를 특징으로 한 르반떼 S 차량에서는 더욱 그럴듯하게 보인다. 오픈 포어 우드 트림, 가죽으로 덮인 대시보드, 멋스러운 크롬 악센트, 전통적인 마세라티 아날로그 시계 등은 모두 르반떼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준다. 그러나 자세히 들여다보면 윈도우 스위치, 와이퍼 컨트롤 레버, 점화 버튼 등 다른 피아트 크라이슬러 브랜드와 분명히 공유되는 부분이 드러나는데, 이는 실망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이 제어장치는 기능적이며, 지난 수년 간 마세라티가 스스로 고안해 낸 인체 공학적으로 의심스러운 사례들보다 더 나은 것이다. 마세라티 르반떼에서 운전하는 위치는 훌륭하고 힘찬 모터를 위해 확실히 설정되었다. 베르사체 스티레토스의 한 쌍처럼 르반떼는 스타일을 크게 강조한다.
화물 공간에는 상당한 수의 기내 수하물 (뒷좌석 뒤에 8 개, 뒷좌석 접힌 상태에서 19 개)이 수용된다.
마세라티 르반떼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소식에 의하면 마세라티 르반떼의 8.4인치 터치스크린에 화려하게 렌더링되었다고 한다. 실내 온도 조절 장치를 포함한 대부분의 차량 기능은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조정되지만 이 시스템은 음성 작동 가상 보조 장치도 제공한다. 내비게이션은 SiriusXM 위성 라디오, Apple CarPlay, Android Auto와 마찬가지로 표준이다. 무선 충전 패드도 추가됐다. 8 스피커 스테레오 시스템이 표준이지만 구매자는 14 스피커 하만/카든 설정이나 17 스피커 보우어스 & 윌킨스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마세라티 르반떼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르반떼는 충돌 테스트를 받지 않았다. 그 결과, 이 부분에서 그것의 성능은 여전히 알려지지 않았다. 몇 가지 운전자 지원 기능이 표준이며, 그 외 더 진보된 기술은 전체 범위에서 선택 사항이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표준 자동 하이 빔 헤드램프.
표준 사각지대 모니터링.
사용 가능한 자동 비상 브레이크.
마세라티 르반떼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마세라티 르반떼의 보증은 4년 또는 5만 마일짜리 정책으로 부식 방지 및 도로변 보조를 포함한 모든것을 포괄하는 특별한것이 아니다. 경쟁상대는 구매자들로부터 눈에 띄는 특별한 무언가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무료 정기 유지 보수나 무제한 마일 거리 도로변 지원 계획 같은 것이다. 하지만 마세라티는 그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4년 또는 50,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4년 또는 50,000마일에 해당.
무료 정기 유지 보수 없음.
마세라티 르반떼 사양
2019년 마세라티 르반떼 GTS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5인승, 4도어 해치백
테스트한 가격
$197,790 (기준가격: $197,475)
엔진 유형
트윈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32밸브 V-8,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232 cu in, 3799 cc
힘
542 @ 6250 rpm
토크
538 lb-ft @ 2500 rpm
트랜스미
수동 변속 모드를 포함한 8단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제어 암/멀티링크
브레이크(F/R): 15.0인치 배기 크로스 드릴 디스크/13.0인치 배기 크로스 드릴 디스크
타이어: 컨티넨탈 크로스컨택트 LX Sport 5 SUV, F: 265/35R-22 102W M+S MGT R: 295/30ZR-22 103W M+S MGT
치수
휠베이스: 118.3인치
길이: 197.6인치
너비: 78.0인치
높이: 66.9인치
승객 볼륨: 103 cu ft
트렁크/카고 볼륨: 20 cu ft
연석 중량: 5163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3.8초
0~100mph: 9.0초
0~150mph: 24.6초
롤링 스타트, 5~60mph: 4.5초
톱 기어, 30–50mph: 2.2초
상단 기어, 50~70mph: 2.9초
스탠딩 ¼마일: 115mph 12.1초
최고 속도(드래그 제한, mfr's est): 181mph
제동, 70-0mph: 166ft
로드홀딩, 300ft-dia 스키드패드: 0.84g
C/D 연비
관측치: 14mpg
시속 75마일의 고속도로 주행: 20마일의 속도
고속도로 사거리: 420마일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15/14/18mpg
2019년 마세라티 르반떼 트로페오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5인승, 4도어 해치백
테스트한 가격
$19975,875 (기준가격: $197,475
엔진 유형
트윈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32밸브 V-8,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232 cu in, 3799 cc
힘
582 hp @ 6250 rpm
토크
538 lb-ft @ 2500 rpm
트랜스미
수동 변속 모드를 포함한 8단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제어 암/멀티링크
브레이크(F/R): 15.0인치 배기 크로스 드릴 디스크/13.0인치 배기 크로스 드릴 디스크
타이어: Continental ContiSportContact 5 SUV, F: 265/40R-21 101Y MGT R: 295/35R-21 103Y MGT
치수
휠베이스: 118.3인치
길이: 197.0인치
폭: 77.5인치
높이: 66.1인치
승객 볼륨: 103 cu ft
트렁크/카고 볼륨: 20 cu ft
연석 중량: 5175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3.6초
0~100mph: 8.7초
0~150mph: 22.0초
롤링 스타트, 5~60mph: 4.5초
톱 기어, 30–50mph: 2.3초
상단 기어, 50~70mph: 2.9초
스탠딩 ¼마일: 117mph 12.0초
최고 속도(드래그 제한, mfr's est): 189mph
제동, 70-0mph: 156ft
도로 유지, 300ft-dia 스키드패드: 0.91g
C/D 연비
관측: 13mpg
시속 75마일의 고속도로 주행: 20마일의 속도
고속도로 사거리: 420마일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15/14/18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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