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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도요타 캠리 가격 연비 <2021>

도요타 캠리 가격 스펙 <2021>

도요타 캠리 사진 <2020>














도요타 캠리 내부


















도요타 캠리 가격 연비 <2021>



도요타 캠리

도요타 캠리는 환상적인 패밀리 세단에서 4도어 세단으로 바뀌었고 이전의 영광을 되찾았다. 맞아. 도요타는 침체되고 있지만 여전히 높은 경쟁력을 가진 부문에서 진정한 바람직한 옵션이다. 또한 도요타 캠리의 다양한 파워트레인 플래터는 대중적인 매력을 가진다. 검소한 4기통, 더욱 검소한 하이브리드 옵션, 그리고 강력한 V-6가 있다. 후자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요타의 재발견 된 재미 요소를 보여주는 스포츠 튜닝 TRD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다. 단순히 드라이버 어시스트와 인기 있는 기능을 갖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패밀리 세단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2021년 캠리를 좋아할 것이다.



도요타 캠리 새로운 기능

도요타는 2021년 캠리 라인업을 약간만 변경한다. 이제 기본 L 모델이 없어져 LE가 가장 저렴한 캠리가 되었다. 이 세단의 앞쪽 끝은 또한 스타일링을 수정했고 휠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페인트 색상도 있다. 내부에는 7.0인치 또는 9.0인치 크기의 태블릿과 같은 새로운 터치스크린이 있다. 스포티한 XSE 모델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과 함께 출시되었으며, 럭셔리한 XLE는 새로운 가죽 장식을 출시했다. 마지막으로, 모든 도요타 캠리는 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를 더 잘 인식하는 기술을 포함하여 향상된 운전자 보조를 받는다.



도요타 캠리 가격

LE - $26,000(예상)

SE - $27,000(예상)

XLE - $30,500(예상)

XSE - $31,000(예상)

TRD - $32,000(예상)


튜닝된 TRD 모델 캠리를 추천한다. 301-hp V-6과 8단 자동만 가능하다. 이 세단은 별도의 리어 스포일러와 눈에 띄는 배기 팁으로 완성된 레이서 차체 키트와 더불어 일반 모델보다 0.6인치 낮은 리터닝 서스펜션을 작동시키고 있다. 다른 성능 향상 기능으로는 대형 프론트 브레이크 로터와 올 시즌 또는 여름용 타이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검은색 18인치 림이 있다. 업그레이드로 인해 캠리 TRD는 캣백 배기 시스템이 많은 공기 역학적 추가 기능이 제안하는 것처럼 스릴 소리가 들리지 않더라도 나머지 라인업보다 운전에 더 매력적이다. 



도요타 캠리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표준형 4기통 엔진은 실키한 8단 자동과 짝을 이루지만 가속도는 실망스럽다. 그 엔진의 덜 강력한 버전은 배터리와 두 개의 전기 모터로 작동하여 캠리 하이브리드에 동력을 공급하는데, 캠리 하이브리드는 기본 파워트레인보다 더 흥미롭지 않다.. 이 라인업의 진짜 보석은 XLE와 XSE 모델뿐만 아니라 TRD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벨벳 301-hp V-6이다. 또한 도요타 캠리는 제어된 승차감과 놀랄 만큼 반응성이 뛰어난 핸들링을 가지고 있다. 스티어링은 쾌적하게 가중되며 코너링 시 상당한 무게감을 느끼고 주차장에서 조작 시 가벼운 느낌을 준다. 캠리의 브레이크 페달은 회생 제동(제동으로 인한 에너지가 하이브리드 배터리 팩을 재충전하는 데 사용되는)과 마찰을 결합해야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에서도 너무 부드럽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저속에서는 이 하이브리드의 브레이크 페달이 과민반응을 일으켜 주차 조작이 약간 갑작스럽다.



도요타 캠리 연비와 현실 MPG

전체 도요타 캠리 라인업은 EPA의 테스트에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보였으며, 4기통 모델은 실제 고속도로 테스트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였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차량의 상부 트림은 럭셔리함의 제단에서 어느 정도 효율을 희생한다. 4기통 캠리 SE는 고속도로 시험에서 45 mpg을 돌려받았는데, EPA 등급에서 6 mpg을 초과하여 지금까지 테스트 해본것 중 가장 경제적인 비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되었다. 심지어 테스트한 캠리 XLE 하이브리드를 1mpg 차이로 이겼다.



도요타 캠리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캠리를 최고 수준의 XLE 모습과 좀 더 평범한 SE 트림으로 구동했다. 둘 다 넓고 편안하며, XLE는 완전히 호화롭다.


하지만, 엔트리 레벨 모델과 더 비싼 버전 사이에는 심각한 재료 품질의 차이가 있고, 대시보드의 중앙 부분은 우리 중 몇몇을 자극받지 않는 디자인으로 차갑게 만들었다. 캠리는 대형 세단이고 트렁크와 실내에는 뒷좌석을 접은 채 넉넉한 화물 공간과 내부 창고가 있다. 모든 스토리지 범주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철저한 경쟁력. 도요타는 캠리 하이브리드의 배터리를 트렁크에서 뒷좌석 아래쪽으로 재배치해 하이브리드 차주들이 mpg 여분의 운반 용량을 희생하지 않아도 된다.



도요타 캠리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토요타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Entune 3.0은 캠리 라인업 전반에 걸쳐 표준 사양이며, 향상된 버전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Entune은 우리의 테스트에서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고 사용자 입력에 합리적으로 잘 반응했으며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호환성이 표준이다.



도요타 캠리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 도요타 캠리가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에 의해 충돌실험을 받은 적은 없지만. 하지만 2020년 캠리는 5성급 NHTSA 등급을 획득했고, 이 등급은 IIHS Top Safety Pick+로 명명되었다. 우리는 도요타가 전 라인업에서 운전자 지원 기술 표준을 만들기로 결정한 것에 계속해서 박수를 보내고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표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도요타 캠리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도요타는 2년간 무상 정기보수를 실시하고 있다.


3년 또는 36,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2년 또는 25,000마일 무료 유지 보수 지원.

도요타 캠리 스펙

2020년 토요타 캠리 TRD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프론트 휠 구동, 5인승, 4도어 세단


테스트한 가격

33,050달러(기준가격: 32,125달러)


엔진 유형

DOHC 24 밸브 V-6,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좌현 및 직접 연료 분사

변위

211 in3, 3456 cm3

301 hp @ 6600 rpm

토크

267 lb-ft @ 4700 rpm


트랜스미

8단 자동


치수

휠베이스: 111.2인치

길이: 194.6인치

너비: 73.1인치

높이: 56.3인치

연석 중량: 3588lb


C/D 테스트 결과

롤아웃, 1ft: 0.3초

시속 60마일: 5.6초

시속 100마일: 13.9초

시속 130mph: 25.8초

롤링 스타트, 5–60mph: 5.8초

101마일: 시속 14.2초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134mph

제동, 70-0mph: 156ft

제동, 100–0mph: 312ft

로드홀딩, 300ft-dia 스키드패드: 0.94g


C/D 연비

관측: 21mpg

75mph 고속도로 주행: 29mp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25/22/31m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