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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쉐보레 콜벳 가격 스펙 <2021>

쉐보레 콜벳 <2021>

쉐보레 콜벳 사진


쉐보레 콜벳 컬러



























수년간 중형 엔진 콜벳의 데뷔를 기다린 끝에 쉐보레가 현대판 아이콘을 전달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작용했다. C8세대 자동차가 2차 연도에 진입함에 따라, 그 위상은 높아졌다. 콜벳은 2020년 10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형 모델은 동일한 인상적인 성능과 동일한 490hp V-8 엔진, 그리고 동일한 저렴한 기본 가격을 제공한다. 쿠페와 컨버터블이 모두 제공되며, 콜벳의 2인승 내부는 넓으며 풀사이즈 성인들도 편안하다. 쉐보레의 기술자들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넘어, 매일 통근과 전국 횡단 도로 여행을 위한 충분한 유연성을 제공했다. 화물칸은 한정돼 있지만 간단한 짐을 넣기에는 충분하며, 앞 트렁크(frunk)는 운반용 여행가방을 쉽게 담을 수 있는 깊은 공간을 제공한다.



쉐보레 콜벳 새로운 기능 <2021>

쉐보레는 2021년 콜벳 가격을 꾸준히 유지하면서도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옵션, 운전자가 좌석을 채울 때까지 표준 자동 변속기가 주차 밖으로 이동하는것을 막는 Buckle-to-drive안전 기능 등 몇 가지 표준 기능을 추가했다. 게다가, 콜벳은 독립형 옵션인 Magnetorheological댐퍼와 함께 주문할 수 있다. 이전에는 비싼 Z51 성능 패키지를 구매해야 했다. 코스메틱으로, 파란색, 주황색, 빨간색, 노란색 줄무늬가 있는 새로운 풀 길이 듀얼 레이싱 스트라이프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옵션 시트에는 새로운 회색과 노란색 실내 색상표도 추가되었다.

쉐보레 콜벳 가격 및 구입 대상

1LT 쿠페: $59,995

2LT 쿠페: $67,295

3LT 쿠페: $71,495

1LT 컨버터블: $67,495

2LT 컨버터블: $74,295

3LT 컨버터블: $78,495



콜벳은 쿠페 또는 폴딩 하드 탑이 있는 컨버터블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어쨌든 쿠페의 지붕은 오픈탑 드라이브를 위해 올려진다. 6만7,295달러부터 시작하는 2LT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헤드업 디스플레이, 무선 스마트폰 충전 패드, 열선내장 및 환기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14개 스피커의 보스 스테레오 시스템, 사각지대 모니터링 등 많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Z51 성능 패키지 역시 콜벳의 최고 성능 지향 기어를 모두 탑재해 필수품이다.


쉐보레 콜벳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엔진이 새로운 위치, 즉 현재 앞쪽이 아닌 객실 뒤쪽에 있고, 490마력과 470lb-ft의 토크를 만들기는 하지만 6.2L V-8로 남아 있다. Z51 패키지의 일부인 듀얼 모드 성능으로 495마력을 낸다. Z51 옵션은 또한 전자식 제한 미끄러짐 리어 디퍼렌셜, 보다 공격적인 브레이크, 그리고 여름용 타이어를 추가한다. 8단 듀얼 클러치 오토매틱이 유일한 변속기다. 중앙 콘솔의 푸시 버튼 기어 셀렉터에 의해 또는 두 개의 대형 스티어링 휠 장착 변속 패들을 사용하여 제어된다. 수동 변속기는 사용할 수 없다. 테스트에서 Z51 성능 패키지와 옵션인 FE4 자기장해 댐퍼가 장착된 자동차의 경우 0~60마일을 2.8초로 돌파하며, 쿼터마일을 11.2초 만에 기록했다. 시속 70마일로 149피트의 제동 거리를 유지했고 스키드패드에 1.03g을 기록했다. 그러나 베이스 형태에서도 신형 콜벳은 투지 넘치는 핸들링이 가능하고 도로와 트랙 양쪽에서 큰 스릴을 전달한다.



쉐보레 콜벳 연비와 현실 MPG

2021년 콜벳은 EPA 연비 등급을 도시주행 15mpg, 고속도로 27mpg, 복합 19mpg 이다. 실제 200마일 고속도로 연료 경제 테스트에서 예상보다 1mpg 적은 26mpg을 기록했다. 


쉐보레 콜벳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새로운 쉐보레 콜벳의 내부는 2 인용 레이아웃으로 유지되지만 실내는 중간에 장착된 엔진을 수용하기 위해 차의 기수에 더 가깝게 이동한다. 내부에는 가죽, 리얼 메탈, 모조 스웨이드 등의 소재가 라이닝 되어 있고, 바느질 헤드라이너까지 달려 있다. 지붕은 이전 콜벳과 마찬가지로 탈부착이 가능하고, 엔진실 바로 뒤쪽에 있는 자동차의 트렁크 안에 들어맞는다. 또한 뒷 트렁크에는 골프가방 2개를 넣을 수 있으며, 앞 트렁크에는 지붕을 보관하는 동안 짐이나 화물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운전자는 스퀘어 오프 스티어링 휠과 12.0인치 재구성 가능한 게이지 디스플레이 뒤에 앉고, 대형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이 운전자를 향해 각이 져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실내 디자인은 운전자에 초점을 맞춘 컨셉을 최대로 끌어올려, 자동차의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을 위한 높은 스위치 뱅크와 조종석을 이등분시킨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콜벳의 내부는 꽤 좋다. 3LT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하면 대부분의 내부 표면에 바느질한 가죽과 탄소 섬유 트림과 같은 업그레이드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신형 쉐보레 콜벳은 총 13세제곱피트의 수납공간으로 객실 앞과 엔진 뒤쪽에 각각 1개씩 2개의 트렁크 공간을 제공한다. 쉐보레 콜벳은 두 세트의 골프채를 서로 위로 쌓아 올려놓았을 때 뒷좌석에 장착할 수 있다. 기내 휴대용 가방은 쉐보레 콜벳의 앞 트렁크에 1개, 뒷좌석에 2개를 장착할 수 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신형 쉐보레 콜벳은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이 탑재된 8.0인치 터치스크린과 4G LTE 모바일 핫스팟,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갖춘 쉐보레의 인포테인먼트 3플러스 시스템을 사용한다. 이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고 명령에 빠르게 반응한다.

쉐보레 콜벳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쉐보레 콜벳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이나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소의 충돌실험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그 성능에 대해선는 언급할 수 없다. 콜벳은 제한된 수의 운전자 지원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모델에는 표준이 없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사용 가능한 사각 지대 모니터링 및 리어 교차 트래픽 경고



쉐보레 콜벳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성능은 놀랍지만 콜벳의 보증 적용 범위는 엄격히 평균이다. 적어도 첫 번째 유지보수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 3년 또는 36,000마일에 한정된 보증 서비스.

●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 첫 방문 시 무료 유지보수 서비스가 제공됨.



쉐보레 콜벳 스펙

2020년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Z51


차량 종류

중엔진, 후륜 구동, 2인승, 2도어 타르가


테스트한 가격

$88,925(기준가격: $64,995)


엔진 유형

푸시로드 16-밸브 V-8,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376 cu in, 6162 cc

전력 495 hp @ 6450 rpm

토크 470lb-ft @ 5150rpm


트랜스미

8단 듀얼 섀시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제어 암/제어 암

브레이크(F/R): 13.6인치 배기 디스크/

13.8인치 배기 디스크

타이어: Michaelin Pilot Sport 4S ZP, F: 245/35ZR-19 (89Y) TPC Spec 3120 R: 305/30ZR-20 (99Y) TPC Spec 3121


치수

휠베이스: 107.2인치

길이: 182.3인치

너비: 76.1인치

높이: 48.6인치

승객 볼륨: 51 cu ft

화물량: 13 cu ft

연석 중량: 3647파운드


C/D

테스트 결과

롤아웃, 1ft: 0.2초

0~60mph: 2.8초

0~100mph: 7.2초

0~130mph: 13.2초

0~150mph: 19.4초

롤링 스타트, 5~60mph: 3.5초

톱 기어, 30–50mph: 1.9초

상단 기어, 50~70mph: 2.5초

스탠딩 ¼마일: 11.2초 @ 122mph

최고 속도(드래그 제한, mfr의 클레임): 184mph

제동, 70–0mph: 149ft

로드홀딩, 300ft-dia 스키드패드: 1.03g


C/D 연비

75mph 고속도로 주행: 26mpg


EPA 연비(C/D EST)

복합/도시/고속도로: 19/16/26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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