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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포드 머스탱 가격 스펙 <2021>

포드 머스탱 가격 스펙 <2021>

포드 머스탱 사진




























포드 머스탱 가격 스펙

포드 머스탱

포드 머스탱은 전설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개성의 모델들이 있다. 올해, 그 역사는 1969년에 처음 나타난 마하 1의 별명의 부활에 의해 상기된다. 2021년형 포드 머스탱은 여전히 쿠페나 컨버터블 형태로 출시될 예정이며, 안정적인 고성능 제품들은 그 어느 때보다 가득할 것이다. 터보차지된 4기통 에코부스트든 V-8로 구동되는 GT든 모든 버전의 포니카는 트랙 무기로 무장해 체비 카마로나 닷지 챌린저에 도전할 수 있다. 포드의 아름다운 몸놀림, 광대한 개인화 옵션, 실용적인 인테리어 또한 랩타임과 스포티한 일상 교통수단에 관심을 덜 가진 사람들에게 바람직하게 만든다. 그리고 그것이 머스탱이 계속해서 아이콘이 되는 이유다. 머스탱은 모든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제공한다.



포드 머스탱 새로운 기능

포드가 2021년 머스탱 라인업에 제공할 업데이트를 모두 공개하지 않은 가운데 포드는 마하 1을 부활시키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 한정판 모델은 포드의 5.0리터 V-8을 480hp 버전으로 포장해 6단 수동이나 10단 자동변속기와 짝을 이룬다. 새로운 마하 1호의 유산에 영감을 받은 외관에는 독특한 앞끝과 후드와 몸통 부분에 검은 줄무늬가 있다. 이 자동차는 또한 셸비 GT350과 GT500으로부터 공기역학적 요소, 냉각 업그레이드 및 기타 성능 하드웨어를 물려받는다. 다운포스(downforce)를 더욱 증가시키는 전용 디자인과 공기역학적으로 제작된 19인치 휠을 원하는 사람들은 마하 1의 핸들링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지만 수동 변속 장치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포드 머스탱 가격

에코부스트: $28,000 (최상)

GT: $37,000 (최상)

불릿: 4만 9천 달러 (최상)

마하 1: 5만 달러(최상)


블루 오벌은 2021년 머스탱의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고, 새로운 마하 1은 내년 봄까지 판매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붙여진 가격이 이전 모델보다 크게 오를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여전히 V-8로 구동되는 포드 머스탱 블릿 모델을 추천한다(포드가 마하 1로 교체하지 않는 한). 다크 하일랜드 그린 전용 페인트 뿐만 아니라 포드 머스탱 블릿은 경이로운 편안함과 성능의 균형을 가지고 있다. 가장 바람직한 표준 사양으로는 검은색 19인치 휠, 독특한 외부 디테일, 구성 가능한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열선내장 및 환기되는 앞좌석,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가죽 업스트림 등이 있다. 모든 불릿은 일반 GT 모델 대비 추가로 20마력(총 480마력)이 추가되며, 레벨 1 퍼포먼스 팩에서 장비가 당겨져 주행에 보다 몰입도가 높다. 이는 추가 브레이싱, 업그레이드된 전면 브레이크, 특수 서스펜션 튜닝, 보다 단단한 여름 타이어 등을 의미한다. 포드 머스탱 블릿은 또한 옵션인 적응형 댐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포드 머스탱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실린더 수로 보면 생각하기 어렵겠지만, 표준 터보차지 EcoBoost 4기통에는 오래된 V-8 머스탱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힘이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옵션인 고성능 패키지는 사라진 포드 포커스 RS에서 파생된 보다 멜로디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에코부스트 엔진을 추가했다. GT 모델은 옵션인 능동형 배기 장치가 장착된 460hp V-8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어 우레와 같은 굉음을 날린다. 이 두 가지 매력적인 엔진은 모두 표준 6단 수동 변속기나 머스탱을 이전보다 빠르게 만드는 10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룬다. V-8 버전은 또한 셸비 GT350에 제공되는 트랙 준비 장비를 추가하는 변형 패키지(Performance Pack Level 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옵션인 에코부스트 핸들링 패키지는 4기통 포드 머스탱 쿠페에도 트랙 준비 상태를 제공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드 머스탱 블릿 모델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최고의 만능 머스탱일 수 있다. 향상된 V-8 엔진으로 20마력(총 480마력)이 추가되며, 탑쉘프 성능 부품을 모두 탑재했다. 이 최신 머스탱은 구식 고체 리어 액슬을 대체하는 매우 필요한 독립형 리어 서스펜션을 가지고 왔다. 이 스위치는 핸들링을 향상시키고 승차감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머스탱의 현대화된 섀시는 성능이 떨어지는 엔진에도 편안하고 제어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스포티함을 더하기 위해 에코부스트 및 포드 머스탱 GT 모델을 위한 퍼포먼스 패키지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전기 보조 스티어링이 적절히 가벼우며, 나머지 2개에서는 적절한 가중치를 부여한다.


머스탱의 브레이크 페달은 정지 및 출발을 자주 일으키는 교통 상황에서는 매우 민감하다고 느끼지만, 고속에서는 부드럽게 작동하는것이 더 쉽다.



포드 머스탱 연비와 현실 MPG

EPA는 2021년 머스탱 라인업에 대한 연료경제 수치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등급이 작년과 달라질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2020 V-8 머스탱은 EPA 추정치와 실제 연비가 경쟁적이지만, 포드 머스탱의 4기통 엔진은 고속도로 시험에서 형편없이 성능이 떨어졌다. 본 테스트에서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4-banger는 EPA 등급보다 7% 낮은 24mpg을 반환했다. 자동이 장착된 V-8은 EPA번호에서 1mpg정도 밖에 떨어지지 않았다.



포드 머스탱 실내, 컴포트 및 카고

포드 머스탱 인테리어는 이전의 머스탱을 떠올리게하는 진화적인 디자인으로 그 어느 때보다 좋다. 열선내장 및 냉방 프론트 시트와 같은 프리미엄급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만, 보통 수준의 플라스틱과 비좁은 헤드리스 운전석 뒷좌석은 단점이 있다. 인상적인 화물공간과 결합된 뛰어난 성능의 머스탱은 고성능 데일리 드라이버로 만듭다. 테스트에서, 머스탱은 경쟁사들 중에서 가장 많은 내부 수납 공간을 가지고 있었다. 뒷좌석은 스트랩을 당기면 수납되며 손으로 쉽게 접을 수 있다. 만약 12개의 휴대 가방을 운반해야 한다면, 포드 머스탱은 그렇게 할 수 있다. 포드는 테스트한 경쟁사 중 가장 큰 중앙 콘솔 빈을 가지고 있다.



포드 머스탱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포드의 옵션인 Sync 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깔끔한 디자인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일부 경쟁사만큼 반응하거나 강력하지는 않지만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그리고 킥인 스테레오도 함께 나온다. 머스탱은 Wi-Fi 핫스팟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을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포드 동기화 커넥트가 표준으로 포함됐다.


포드 머스탱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형 머스탱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가 실시한 충돌시험이 없다. 2020년형 모델은 NHTSA로부터 별 5개 등급을 받았지만, 등급은 IIHS에서 평균이다. 포드 머스탱은 또한 다른 경쟁 차종에 비해 운전자 지원 기술이 뛰어나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사용 가능한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기능 제공.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트래픽 경고 사용 가능.


포드 머스탱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포드 머스탱은 견고하지만 평균적인 보증이 있다. 하지만 BMW나 셰비와는 달리 포드는 무료 정기보수를 제공하지 않는다.


3년 또는 36,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무료 예약 유지 보수 없음.


포드 머스탱 스펙

2019 포드 머스탱 불릿


차량 유형: 프론트 엔진, 리어 휠 구동, 4인승, 2도어 쿠페


테스트한 가격: $52,980(기준 가격: $47,590)


엔진 유형: DOHC 32-밸브 V-8,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좌현 및 직접 연료 분사


변위: 307 cu in, 5038 cc

전원: 480hp @ 7000rpm

토크: 420lb-ft @ 4600rpm


변속기: 6단 수동


섀시

서스펜션(F/R): 스트럿/멀티링크

브레이크(F/R): 13.9인치 배기 디스크/13.0인치 배기 디스크

타이어: Michaelin Pilot Sport 4S; F: 255/40ZR-19 (100Y), R: 275/40ZR-19 (105Y)


치수

휠베이스: 107.1인치

길이: 188.5인치

폭: 75.4인치

높이: 54.3인치

승객 볼륨: 83 cu ft

트렁크 볼륨: 14 cu ft

연석 중량: 3850 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4.4초

0 ~ 100mph: 9.8초

0~130mph: 16.6초

롤링 스타트, 5–60mph: 5.0초

톱 기어, 30–50mph: 10.8초

상단 기어, 50~70mph: 9.3초

스탠딩 ¼마일: 115mph 12.8초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mfr의 주장): 163mph

제동, 70-0mph: 165ft

도로 유지, 300ft-dia 스키드패드: 0.97g


C/D 연비

관측치: 18mp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18/15/24 m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