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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스펙 <2021>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2021>

포드 익스플로러 사진
































포드 익스플로러

만약 2021년에 새로운 중형 SUV를 구입한다면, 포드의 익스플로러는 그 대기열에 들어갈지도 모른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3줄의 좌석과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원하는 목록에 있는 연결성과 안전성을 많이 갖추고 있다. 기본 모델과 XLT 모델은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후륜 구동 기능이 기본 제공되지만, 4륜 구동은 선택 사항이다. 리미티드에서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고급 플래티넘과 스포티한 ST 모델에는 트윈터보 V-6이 함께 제공된다. 전체적으로 포드 익스플로러는 괜찮은 선택이지만, 기아 텔루라이드, 현대 팰리세이드, 마즈다 CX-9 등과 같은 경쟁사들은 더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포드 익스플로러 새로운 기능

포드는 XLT에서 열선내장 좌석 표준을 만들고, 그 모델의 옵션 기능으로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을 제공하며, 리미티드, ST, 플래티넘 모델에서 8방향 전동 조정 가능한 프론트 조수석을 포함하는 등 2021년 중형 크로스오버에 몇 가지 트윗을 했다. 스포츠 외관 패키지는 현재 XLT 트림에 제공되며, 카본티드 그레이 페인트로 코팅된 20인치 알루미늄 휠이 포함되어 있다. 업그레이드된 휠 외에도 카본드 그레이 액센트가 적용된 메쉬 그릴과 독특한 하체 피복재, 이중 배기구, 라이트 슬레이트 컬러의 인테리어 업스트림, 인조 스키드 플레이트 등이 패키지에 탑재됐다. XLT, Limited 및 ST 모델에서는 새로운 화물 관리자(Cargo Organizer)를 선택할 수 있으며, Platinum 트림은 이 기능을 표준으로 받는다.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베이스: $33,470

XLT: $35,245

제한 금액: $44,167

리미티드 하이브리드: $50,600

ST: $53,850

플래티넘: $55,725


중간급 Limited 모델이 최고의 포드 익스플로러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 하이브리드는 EPA 등급의 높은 도시 mpg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치에 맞지만, 표준 터보차지 4기통 엔진이 고속도로에서 충분히 강력하고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견인 패키지가 장착되어 있을 때 크기가 큰 5300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1920달러에 4륜 구동장치를 추가할 것이다. 그것과는 별개로, 리미티드 트림의 바람직한 표준 기능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여기에는 12개 스피커 B&O 오디오 시스템, 20인치 휠, 열선내장 및 동력 조절이 가능한 스티어링 휠, 가죽 업스튜어드, 파워 폴딩 3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업그레이드된 드라이버 어시스트 등이 포함된다.



포드 익스플로러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베이스, XLT, 리미티드 트림은 300hp 터보차지 2.3리터 4기통 엔진이 탑재돼 포드 익스플로러에게 권위를 부여한다. 또한 앞서가는 사람들은 365hp 트윈터보충전 3.0l V-6의 플래티넘 모델이나 400hp의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는 스포티한 포드 익스플로러 ST를 선호할 것이다. 하이브리드가 2020년 포드 익스플로러 라인업에 합류했다. 3.3리터 V-6 엔진과 전기모터를 결합해 총 출력 318마력을 낸다. 적절하게 장비를 갖추면 포드 익스플로러는 최대 5600파운드의 무게를 견인할 수 있다. 탐험가는 완전히 새로운 후륜 구동 플랫폼을 이용하지만, 전륜 구동은 여전히 선택 사항이다. 10단 자동 변속기는 전반적으로 표준이다. 승차감과 핸들링은 쾌적하고 구성적이지만 즐거움을 주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포드 익스플로러 ST는 훨씬 더 운동성이 좋고, 여분의 파워와 서스펜션이 더 강해서 진정한 성능의 SUV가 된다.



포드 익스플로러 연비와 현실 MPG

무수한 파워트레인 및 드라이브트레인 조합으로 인해 2021년형 포드 익스플로러는 EPA 연료-경제 등급이 다양하다. 후륜구동 하이브리드 모델은 최대 27mpg의 시내연비와 29mpg의 고속도로 연비로 추정되며, 전체적으로 가장 절약할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4륜 구동 장치를 추가하면 하이브리드 차량의 정격이 각각 3mpg, 4mpg 감소한다. 200마일의 고속도로 노선에서 하나를 시험했는데, 그 노선은 겨우 24마일을 운행했다. 비교적으로, 400-hp의 포드 익스플로러 ST는 테스트에서 25mpg을 얻었고, 이것은 EPA 등급을 1점 차이로 앞섰다.


포드 익스플로러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인테리어 디자인은 영감을 얻지 못했지만 포드 익스플로러의 객실은 기능적이고 편안하다. 적어도 처음 두 줄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다.


버튼 터치로 2 열 시트를 이동시키는 새로운 메커니즘 덕분에 이제 표준 3 열에 진입하는 것이 더 쉬워졌다. 하지만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성인은 그 좌석이 바닥에 너무 가까이 있어서 편안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체비 트래버스나 폭스바겐 아틀라스 같은 라이벌들은 3열에서 더 많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포드의 3열 뒤에 간신히 이월 여행가방 4개를 장착했고, 뒷줄 양쪽이 평평하게 접힌 총 31개의 가방을 넣었다.



포드 익스플로러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8.0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에는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과 Wi-Fi 핫스팟이 기본 탑재됐다. 그 시스템은 매력적이고 반응적이지만 충분히 직관적이지는 않다. 회전식 컨트롤러가 그런 점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 옵션인 10.1인치 수직 방향 화면을 얻으려면 포드 익스플로러 Platinum 또는 포드 익스플로러 ST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여전히 모든 모델은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뿐 아니라 음성 작동식 내비게이션도 이용할 수 있다. 기본 탐색기 외에도 12개 스피커의 B&O 오디오 시스템이 표준으로 제공된다.


포드 익스플로러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 포드 익스플로러는 NHTSA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별 5 개 안전 등급을 받았지만 스몰 오버랩에서 허용 가능한 점수로 인해 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에서 최고 안전 선정 상을받지 못했다. 전면 충돌 테스트. 포드는 모든 익스플로러에 다양한 표준 운전자 지원 기술을 제공하고 셀프 주차 지원과 같은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표준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통량 경고.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포드 익스플로러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포드는 대부분의 경쟁사 계획에 부합하는 완전 평균 제한 및 파워트레인 보증을 제공한다. 하지만 이 회사는 도요타와 셰비가 하는 무료 정비를 제공하지 않는다.


3년 또는 36,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무료 예약 유지 보수 없음.


포드 익스플로러 스펙

2020년 포드 익스플로러 ST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6인승, 4도어 해치백


테스트한 가격

62,020달러(기준가격: 55,835달러)


엔진 유형

트윈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24 밸브 V-6, 철 및 알루미늄 블록 및 알루미늄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180 in3, 2956 cm3

400 hp @ 5500 rpm

토크

415lb-ft @ 3500rpm


트랜스미

수동 변속 모드를 포함한 10단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멀티링크/멀티링크

브레이크(F/R): 14.3인치 배기 디스크/13.8인치 배기 디스크

타이어: 미슐랭 위도 스포츠 3, 275/45R-21 107Y.


치수

휠베이스: 119.1인치

길이: 199.3인치

너비: 78.9인치

높이: 70.2인치

승객 볼륨: 149ft3

화물량: 18ft3

연석 중량: 4853lb


C/D 테스트 결과

60mph: 5.2초

100mph: 13.3초

140mph: 35.0초

롤링 스타트, 5~60mph: 5.9초

톱 기어, 30–50mph: 3.2초

톱 기어, 50~70mph: 3.8초

101마일: 시속 13.8초

최고 속도(고급 제한): 146mph

제동, 70-0mph: 161ft

로드홀딩, 300ft-dia 스키드패드*: 0.86g

*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제구동


C/D 연비

관측: 21mp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20/18/24 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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