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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크라이슬러 300 가격 <2021>

크라이슬러 300c 가격

크라이슬러 300 사진



크라이슬러 300s 사진 <2017>














크라이슬러 300s 내부































크라이슬러 300 가격

크라이슬러 300

대형 세단이 딜러점 전시장에서 빠르게 사라지고 있지만 2021년형 크라이슬러 300은 4도어 중 하나로 계속 견고해지고 있다. 크라이슬러 300은 대형 유통 엔진으로 구동되던 미국의 대형 세단들이 도로를 지배했던 때를 기억한다. 구매자들은 V-6 엔진이나 V-8 엔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 중 후자는 강력하지만 트럭처럼 연료를 소비한다. 내부에는 성인 4명이 탑승할 수 있는 넓은 내부공간이 있다. 또한 뒤쪽 넓은 벤치 좌석은 세 명의 아이들을 쉽게 수용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스포츠 세단이라고 부르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크라이슬러 300은 약간의 운전 스릴을 제공하며, 좀 더 스포티한 300S를 선택하지 않는 한, 통제되고 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300 새로운 기능

크라이슬러는 2021년 업스케일 리미티드, 300C 트림을 중단해 투어링, 투어링L, 300S 모델만 남겼다. 투어링 L과 300S는 둘 다 프론트 및 리어 주차 센서,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고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표준 장비를 받는다. 크라이슬러도 올해 300S에 레드S 외관 패키지 표준을 만들었다. 글로스 블랙 외부 트림, 독특한 20인치 휠, 특수 배지 등이 포함됐다. 컴포트 그룹 패키지는 현재 상위 2개 트림에 제공되며 가죽 장식, 환기되는 프론트 시트, 열선내장 리어 시트, 전동 틸트 및 텔레스코프 스티어링 칼럼, 그리고 더 많은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Popular Equipments 패키지는 내대시 내비게이션, SiriusXM 위성 라디오, 서브우퍼가 장착된 9개의 스피커 스테레오 등을 추가했다.



크라이슬러 300 가격

투어링: $31,940

투어링 L: $35,115

300S: $38,890


크라이슬러 300 중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겸비한 중급 투어 L 모델을 추천하고 싶다. 표준 3.6L V-6과 함께 제공되며 후륜 또는 4륜 구동으로 장착할 수 있다. V-8을 원한다면 좀 더 비싼 300S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데, 크라이슬러 300S는 더 단단한 서스펜션을 추가하고 따라서 더 거친 승차감을 제공한다. 구매자들은 V-8의 연료의 소비가 큰것에도 유의해야 한다.



크라이슬러 300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대형차 부문에서 크라이슬러 300은 후륜구동 배치와 363마력의 사용 가능한 헤미 V-8 엔진으로 독특하다. 4륜 구동은 선택 사항이지만 표준 292-hp 3.6L V-6 엔진만 장착할 수 있다. 테스트에서 후륜 구동 V-6으로 구동되는 크라이슬러 300S는 6.3초 만에 시속 60마일로 도달했다. 이 등급은 느린편이지만, 여전히 꽤 날카롭다. V-8로 구동되는 리어 드라이버는 2015년 동일한 테스트에서 5.3초라는 빠른 결과를 얻었다. 크라이슬러 300은 그 크기에 비해 핸들링이 나쁜 차는 아니다. 크라이슬러 300S의 보다 단단한 서스펜션과 20인치 휠은 그 특정 모델의 승차감을 약간 거칠게 만들며, 이는 300의 럭셔리 미션과는 맞지 않는것으로 보인다. 만약 편안함을 위한다면, 투어링 또는 투어링 L을 선택하는것을 추천한다.



크라이슬러 300 연비와 현실 MPG

3.6리터급 V-6을 앞세운 크라이슬러 300은 연비 측면에서 경쟁차에 비해 약간 모자란다. 닛산 맥시마와 같은 다른 경쟁업체들은 더 효율적이다. 실제 테스트에서는 300마일이 EPA의 추정치인 30마일을 충족시켰지만 도요타 아발론은 크라이슬러에 4마일을 앞서며 훨씬 좋은 성능을 보였다. 


크라이슬러 300 실내, 컴포트 및 카고

크라이슬러 300의 보급형 차종은 투어링이다. 그것은 천으로 된 좌석과 약간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 멋진 크라이슬러 투어링 L과 300S 모델은 열과 조절 가능한 허리 지지대를 갖춘 파워 조정식 프론트 시트, 듀얼 존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가죽으로 포장된 스티어링 휠, 가죽 시트, 조명 전면 및 후면 컵 홀더 등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자랑한다. 열선내장 및 환기되는 프론트 시트, 열선내장 리어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및 파워 조정식 스티어링 휠은 기본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에서 선택 사항이다. 크라이슬러는 가죽그레인 패턴의 소프트터치 고무 플라스틱을 활용해 모든 크라이슬러 300의 대시보드와 상부 도어 패널을 덮는다.



질감은 멋지지만 인위적으로 보인다. 실내 디자인은 약간 오래돼 보인다. 크라이슬러 300은 같은레벨에 있는 대부분의 차들과 마찬가지로 트렁크 안에 6개의 휴대용 상자를 실을 수 있다. 또한 뒷좌석을 접은 채는 10개를 실을 수 있다. 그 좌석들은 60/40배열로 분할할 수 있지만 완전히 평평하게 접히지는 않는다.


크라이슬러 300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사용이 편리하고 직관적인 메뉴 레이아웃과 빠른 성능을 갖춘 크라이슬러의 Uconnect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높이 평가한다. 크라이슬러 300의 표준 8.4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도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인터페이스가 탑재된다. 시리우스XM 위성라디오도 1년 시험기간이 제공되며, 인대시 내비게이션은 선택사항이다.



크라이슬러 300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크라이슬러 300의 충돌 시험에서 불안정한 성능은 우려의 원인이다. SafetyTec Plus 패키지에 번들로 제공되는 크라이슬러의 운전자 지원 기어는 기본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에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사용 가능한 자동 비상 브레이크.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한 차선 유지 보조 장치.


크라이슬러 300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크라이슬러 300의 보증 적용은 특별하진 않다. 하지만 일부 라이벌은 비슷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보증 내역은 아래와 같다.


3년 또는 36,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무료 정기 유지 보수 없음.


크라이슬러 300 스펙

테스트한 대로 가격: $39,655(기준 가격: $36,770)


엔진 유형: DOHC 24-밸브 V-6,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좌현 연료 분사


변위: 220 cu in, 3605 cc

전원: 6350 rpm에서 300 hp

토크: 4800rpm 264lb-ft


변속기: 수동 변속 모드가 있는 8단 자동 변속기


치수:

휠베이스: 120.2인치

길이: 198.6인치

너비: 75.0인치: 58.7인치

승객 볼륨: 102 cu ft

트렁크 볼륨: 16 cu ft

연석 중량: 4089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6.3초

0 ~ 100mph: 16.1초

0~130mph: 34.0초

롤링 스타트, 5-60mph: 6.6초

톱 기어, 30-50mph: 3.8초

상단 기어, 50~70mph: 4.9초

스탠딩 ¼마일: 시속 96마일로 15.0초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131mph

제동, 70-0mph: 175ft

도로 유지, 300피트-dia 스키드패드: 0.88g


연비:

EPA 복합/도시/고속도로: 23/19/30mpg

관측된 C/D: 23mpg

75mph 고속도로 주행 확인 C/D: 30mph

C/D 관측 고속도로 범위: 550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