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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연비 <2021>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연비


폭스바겐 아테온 사진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연비

폭스바겐 아테온

아방가르드 스타일링으로 꾸며진 해치백 보디로 2021년형 폭스바겐 아테온 세단이 실용성만큼이나 예쁘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예민한 스티어링 피드백을 갖췄지만 BMW 3시리즈나 제네시스 G70 등 스포츠 세단과 견줄 만한 본능적 특성은 따라갈 수 없다. 비록 폭스바겐의 내부는 리무진 같은 승객 공간을 가지고 있고 뒤쪽 해치 아래에 많은 화물을 담을 수 있지만, 가장 고급스런 대안들만큼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1년형 폭스바겐 아테온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로고를 부착할 수 있는 가장 우아해 보이는 모델이다.



스바겐 아테온 새로운 기능

폭스바겐은 2021년 아테온에 새로운 외관과 다양한 인테리어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전자는 새로운 프론트 범퍼, 새로운 휠 디자인, 회사의 새로운 로고 채택, 스포티한 R-라인에 대한 더 많은 차별화를 포함한다. 모든 모델은 현재 킹스 레드 메탈릭 페인트로 제공되고 있으며, R 라인에는 오릭스 화이트와 라피즈 블루가 추가되어 있다. 내부적으로는 아테온이 더 나은 재료와 재설계된 요소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불만을 어느정도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하이라이트는 더 두껍고 독특한 스티어링 휠, 보다 복잡한 공기 통풍구, 터치 감지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조정 가능한 주변 실내 조명 등을 포함한다. 새로운 표준은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다. 폭스바겐의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도 새로운 터치스크린과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추가되어 출시한다.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SE: $38,000 (예상)

SEL R-라인: 43,000달러(예상)

SEL 프리미엄 R 라인: $49,000(예상)


폭스바겐은 2021년형 아테온의 가격이 얼마인지 밝히지 않았지만, 가격이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비싸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런 점에서, 폴스바겐 아테온 SEL R-Line이 스타일과 표준 특징의 최상의 균형을 맞춘다고 생각한다. 베이직한 모델과 비교해 중간급 R라인은 그릴의 조명이 들어오는 라이트바와 스포티한 범퍼가 포함된 더욱 독특한 프런트 엔드를 자랑한다. 또한 시원한 주변 조명과 무선 충전이 가능한 더 멋진 내부가 표준으로 제공된다. 폭스바겐 아테온 SEL R-Line은 또한 표준 차선 유지 보조와 교통 신호 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여기에 광택이 반짝이는 페인트 색상을 추가하면 아테온의 매력이 이전보다 더 강해질 것이다. 4Motion 4륜 구동 시스템을 원하는 사람들은 약 1,900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될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폭스바겐 아테온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폭스바겐 아테온은 268-hp 터보차지 2.0L 4기통 엔진을 8단 자동변속기에 매칭해 동기를 부여했다. 대부분의 버전은 4륜 구동 전용인 SEL Premium을 제외하고 표준 전륜 구동과 옵션인 4륜 구동 기능을 제공한다. 트림 수준에 따라 18인치, 19인치 또는 20인치 휠이 표준 장착된다. 당사의 전륜 구동 테스트 차량은 0~ 60마일을 6.1초만에 도달했지만, 이 가격대의 경쟁업체는 더 빠르다. 더욱이 파워트레인은 효율을 위해 튜닝되어 있어 가속도가 약간 떨어져 있다. 어댑티브 서스펜션 댐퍼는 표준 사양이며 운전 스타일에 맞춰 자동으로 조정하거나 컴포트, 일반 또는 스포츠로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다. 세팅에 상관없이 승차감이 매끄럽고 제어가 가능하다. 



폭스바겐 아테온 연비와 현실 MPG

EPA와 폭스바겐 모두 2021년형 아테온의 연료-경제 등급을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의 추정치가 이전 연식으로부터 이탈할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정부는 2020년 선두주자인 아테온이 시내에서 22mpg 연비, 고속도로에서 29mpg 연비를 기록할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륜 구동 모델의 고속도로 정격은 동일하지만, 시내 연비의 추정치는 20mpg로 떨어진다. 후자를 200마일 고속도로 노선에서 시험했는데, 놀랍게도 광고된 숫자보다 8마일을 초과한 37마일을 달성했다. 



폭스바겐 아테온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내부에는 폭스바겐 아테온에 고품질의 소재가 비치돼 있지만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와 볼보 S60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 플라이어는 하나도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폭스바겐은 5도어의 멋진 프로필을 이용해 많은 실내 공간을 개척했다. 폭스바겐 아테온의 뒷자석은 파사트에 비해 다리 공간이 눈에 띄게 늘어난다. 아테온의 해치백이 열려 27입방피트의 넉넉한 화물용량을 선보인다. 9개의 휴대용 여행가방을 뒷좌석 뒤에 넣고, 나머지 12개(총 21개)를 넣었다. 이는 뷰익 리갈 스포츠백(7·19)등 다른 4도어 해치백 대안보다 많은 수치다. 모든 폭스바겐 아테온에는 열선내장 앞좌석이 함께 제공되지만, 최고급 아테온 SEL 프리미엄은 이러한 좌석을 위한 환기, 운전자를 위한 마사지 기능, 열선내장 뒷좌석, 파워 리프트게이트를 추가했다.



폭스바겐 아테온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모든 폭스바겐 아테온에는 8.0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표준 장착된다. 주로 터치 입력을 통해 제어되며, 더 이상 볼륨 노브가 없지만, 스티어링 휠의 터치 감지 컨트롤도 있다. 폭스바겐은 두 개의 USB 포트와 함께 무선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탑재하고 있다. 폭스바겐 SEL로 올라가면 내비게이션과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R-Line은 강력한 하만/카든 오디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원격 차량 잠금 해제, 긴급 지원 등 추가로 연결된 기능은 폭스바겐 카넷 가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폭스바겐 아테온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형 폭스바겐 아테온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로부터 충돌실험을 받지 않았다. 이 시스템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등과 같은 일부 운전자 지원 기술을 표준으로 한다. 아테온 SEL 모델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장치가 표준 장착되며, 아테온 SEL 프리미엄만 자동 하이 빔 제어,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프론트 및 리어 주차 센서와 함께 주차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표준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트래픽 경고.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폭스바겐 아테온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폭스바겐은 평균 이상 제한 보증과 2년간의 무상 예약 정비를 제공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쟁사들은 더 긴 파워트레인 보증을 제공한다.


4년 또는 50,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4년 또는 50,000마일에 해당.

2년 또는 20,000마일 무료 유지 보수 지원.


폭스바겐 아테온 스펙

2019년 폭스바겐 아테온 SE 4Motion


차량 종류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5인승, 4도어 해치백


테스트한 가격

$38,920 (기준가격: $38,320)


엔진 유형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16밸브 인라인-4, 철 블록 및 알루미늄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121 cu in, 1984 cc

268 hp @ 5500 rpm

토크

1950 rpm @ 258 lb-ft


트랜스미

수동 변속 모드를 포함한 8단 자동


치수

휠베이스: 111.7인치

길이: 191.4인치

폭: 73.7인치

높이: 56.5인치

승객 볼륨: 98 cu ft

화물량: 27 cu ft

연석 중량: 3835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6.0초

0 ~ 100mph: 15.4초

0~130mph: 23.6초

롤링 스타트, 5~60mph: 7.4초

톱 기어, 30–50mph: 3.6초

톱 기어, 50~70mph: 4.6초

스탠딩 ¼마일: 97mph 14.5초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127mph

제동, 70–0mph: 171ft

로드홀딩, 300ft-dia 스키드패드: 0.89g


C/D

연비

관측: 21mp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23/20/27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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