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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포드 익스페디션 가격 스펙<2021>

포드 익스페디션 가격 <2021>

포드 익스페디션 사진





























포드 익스페디션 가격 스펙


포드 익스페디션

최대 8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는 공간과 화물 추가, 튼튼한 견인 능력을 갖춘 2021년 포드 익스페디션은 패밀리카이다. 스탠다드 길이와 롱 휠베이스 익스피리언스 맥스 차체 스타일로 모두 사용 가능하며 10단 자동변속기의 트윈 터보차지 V-6 엔진에 의해 구동된다. 후륜 구동은 기본이지만 4륜 동작이 필요한 구매자는 어떤 트림 레벨에서도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 No 익스페디션은 흥미진진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지만, 적어도 승차감은 부드럽다. 익스페디션은 모든 내부 공간을 감안할 때 포드 익스페디션은 상당히 편안하지만 시작 가격이 높은 SUV에서 많은 구매자가 기대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 비슷한류인 링컨 네비게이터는 더 멋진 것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포드 익스페디션 새로운 기능

고급 운전자 지원 기능의 번들인 포드의 Co-Pilot360 Assist는 현재 2021년 XLT 모델에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다. 그리고 포드 익스페디션에는 모든 트림에 새로운 휠 디자인을 적용받는다.


포드 익스페디션 가

XLT: $55,000(예상)

리미티드: $65,000(예상)

킹 랜치: 7만 5천 달러(예상)

플래티넘: $76,000(예상)


포드 익스페디션을 살 때는 지출이 많을수록 실망하기 때문에 자제할 것이다. 202A 패키지가 탑재된 XLT 모델은 모션 작동 리프트게이트, 원격 시동, 열선내장 및 환기되는 프론트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등의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허영심이라는 이름으로 한 가지 제안을 하자면, 표준 18인치 휠을 매력적인(그리고 비례적으로 적절한) 20인치 롤러 세트로 교체하여 포드 익스페디션 XLT가 너무 싼 것으로 보이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을것이다.



포드 익스페디션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포드 익스페디션은 트윈터보충전 3.5리터 V-6과 반응형 10단 자동변속기로 후륜 구동 또는 4륜 구동과 짝을 이룬다. XLT와 리미티드 모델은 V-6의 375-hp 버전을 탑재하고 있지만, 최상위 플래티넘에서는 400마력을 낼 수 있다. 기본 엔진을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짧은 휠베이스 모델과 긴 휠베이스 모델에서 샘플링한 400hp 버전보다 더 빠르지 않을 것이다. 모든 익스페디션은 독립형 리어 서스펜션을 채택하여 Chevrolet 및 GMC 대체에 라이브 액슬 설정보다 더 나은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한다. 승객들은 부드러운 승차감으로 위안을 받는 반면 운전자는 무례한 핸들링과 부정확한 조향감 때문에 불이익을 받는다. 포드 익스페디션은 최대 9300파운드까지 견인할 수 있으며, 익스페디션 맥스는 9000파운드까지 제한된다.


포드 익스페디션 연비와 현실 MPG

이런 종류의 무거운 짐을 싫는 차들은 확실히 연료를 많이 소모한다. 포드는 자사의 에코부스트 엔진(트윈 터보차지 V-6)이 V-8보다 효율적이라고 주장하지만, 포드 익스페디션은 그 약속을 이행하지 못한다. 포드 익스페디션 후륜 구동 장치는 EPA에서 17mpg 시내연비 및 24mpg 고속도로 연비였으며, 전륜 구동식은 22mpg 고속도로 연비까지 떨어진다. 4륜 구동 버전은 22 mpg 고속도로 연비로 떨어진다. 정상 길이의 포드 익스페디션과 더 긴 익스페디션 맥스는 모두 200마일의 고속도로 연료 경제 노선에서 20마일을 전달했다. 420-hp의 유콘 데날리도 EPA 추정치에 미치지 못했으나 포드의 실제 결과와 일치했다.



포드 익스페디션 실내, 컴포트 및 카고

포드 익스페디션의 내부에는 대형 환기구와 트림 레벨에 따라 개선되는 자재를 뽐내는 사각형 대시보드가 있다. 모든 익스페디션에는 15명의 컵홀더와 파워폴딩 3열 좌석을 자랑한다. 플래티넘 테스트 차량은 마사지 기능이 있는 멀티콘투어 프론트 시트, 가죽 도어-트림 액센트, 센터 콘솔의 실제 목재, 프리미엄 가죽으로 포장된 스티어링 휠을 포함한 보다 작은 트림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정교함을 특징으로 했다. 내부는 화려하지만, 이 정도 비용이 드는 차량에게는 싸구려처럼 생긴 플라스틱은 명백한 반칙이고 용납할 수 없다. 두 모델 모두 넓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쟁 모델과는 달리 3열은 성인들에게도 충분하다. 2열에는 3인용 벤치가 기본이지만 원한다면 캡틴 의자를 사양을 정할 수 있다. 맥스는 최고의 내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모든 모델에는 파워폴딩 3열로 되어 있어 화물칸이나 뒷좌석에서 제어할 수 있다. 2열과 3열 모두 완전히 평평하게 접혀 물건을 싣기 쉽다.



포드 익스페디션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포드 익스페디션은 인포테인먼트 보호구역으로 수많은 연결 옵션과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호환성을 갖춘 8.0인치 Sync 3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4G LTE 모바일 핫스팟이 표준 탑재된다. 내비게이션과 실시간 교통량 및 날씨 데이터는 추가 비용이 든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리미티드, 킹 랜치, 플래티넘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포드 익스페디션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탐험대는 미국도로교통안전청으로부터 5성급 충돌시험 등급을 받았지만, 도로안전보험연구원의 평가를 받지 못했다. 표준 자동긴급제동을 포함한 모든 최신 운전자 지원 기술을 갖추고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와 함께 제공되는 차선 유지 지원.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포드 익스페디션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포드는 파워트레인 부서에서 메르세데스-벤츠까지 제치고 포드 익스페디션에 대한 확실한 보증을 제공한다. 단, 무료 일정 유지보수는 제공되지 않는다.


3년 또는 36,000마일의 제한 보증 서비스.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에 해당.

무료 정기 유지 보수 없음.


포드 익스페디션 스펙

테스트한 가격: $84,085(기준 가격: $79,740)


엔진 유형: 트윈 터보차저 및 중간 냉각 DOHC 24V-6,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좌현 및 직접 연료 분사


변위: 213 cu in, 3496 cc

전원: 400hp @ 5000rpm

토크: 480lb-ft @ 3250rpm


변속기: 수동 변속 모드가 있는 10단 자동 변속기


치수:

휠베이스: 131.6인치

길이: 221.9인치

너비: 79.9인치: 76.2인치

화물량: 36 cu ft

연석 중량: 6047lb


C/D 테스트 결과:

0~60mph: 5.9초

0~100mph: 16.5초

0~110mph: 20.5초

롤링 스타트, 5~60mph: 6.8초

톱 기어, 30-50mph: 3.7초

상단 기어, 50~70mph: 4.3초

스탠딩 ¼마일: 14.6초 @ 94mph

최고 속도(도지사 제한): 115mph

제동, 70-0mph: 192ft

로드홀딩, 300ft-dia 스키드패드: 0.78g


C/D 연비:

관측치: 14mpg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 18/16/21 mpg